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손종학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자녀

1그랜드캐년1 2020. 5. 26. 16:18

손종학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자녀 작품활동

배우 손종학은 현재 여러 드라마에서 감초같은 연기로 다작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손종학은 올해만 영화 '정직한 후보' 부터 드라마 스토브리그, 한 번 다녀왔습니다, 꼰대인턴 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2개의 예정된 드라마에 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손종학의 프로필 정보 과거 고향 학력 부인(아내) 결혼 자녀 아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종학 프로필 정보

손종학은 1967년 6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키 175cm 체중 75kg 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동양공업전문대학 건축학과 졸업이라고 하는군요. 특기는 승마라고 하며 가족은 아내와 아들 두 명이 있는 것으로 보이고 소속사는 '더프로 액터스'라고 합니다.

손종학은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대표적인 악역인 마부장역으로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고 이후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출연하며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원래 손종학은 연극쪽에서는 유명한 배우였으며 팬층이 꽤 있었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와는 달리 실제 성격은 정 많고 애교도 많다고 하여 팬들에게서 별명이 '손블리' 라고 합니다.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베테랑 배우답게 연기폭이 넓은 배우입니다.

▶손종학 과거

손종학은 대학교를 다니다가 2학년때인 1987년 우연하게 극단 민예에 들어가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냥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도전을 하며 다른 무명 배우들처럼 손종학은 심각한 생활고를 겪었다고 하는군요. 차비가 없어서 집 밖에 못 나간 적도 있다고 하는데 좋아하는 일을 하는 거라 돈까지 바라는건 욕심이라고 생각해 돈보다는 본인이 좋아하는 연기에 올인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손종학의 부모님은 장남이던 손종학이 연기를 하는것을 반대하셨고 심지어 아버지는 돌아가시면서 하신 유언이 '연기를 그만 하라' 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손종학은 끝까지 연기에 매진했고 지금 손종학의 가장 큰 팬이 자신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손종학은 결혼은 한 상태지만 부인(아내)에 대한 정보는 전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들은 두 명이 있다고 하는군요.

손종학은 자신의 아들들에게 공부를 강요하지 않고 하고 싶은 것을 하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학원역시 다니기 싫으면 다니지 말라고 하고 함께 배낭여행이나 다니자고 하였다고 하는군요. 어린 학생들이 좀 더 자유롭게 살고 사고할 수 있는 세상을 원한다고 이야기 한 것으로 봐서 기성세대와는 다른 깨어있는 부모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손종학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신은정 프로필 나이 남편

배우 신은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선우수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은정은 최근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tvN 드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