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무성 프로필 고향 부인 자녀 가족

최무성은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송우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무성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최무성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고향 결혼 부인(아내) 직업 나이차이 아들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무성 프로필 정보

최무성의 본명은 최명수이며 1968년 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영도구 출생이며 키 182cm 학력사항 경기고등학교 - 도쿄 비주얼 아트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와 아들 한명이 있으며 2002년 영화 '남자 태어나다'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이매진아시아 라고 합니다.

최무성 과거이야기

최무성은 고등학교 때 연기에 처음으로 관심을 가졌고 연극 청소년 연합 클럽에 가입해서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극단 친구들은 영화 오디션을 봤지만 최무성은 연극에 매진을 하였으며 일본에서 영화 연출을 공부하였지만 연극에 뜻이 있었고 결국 연희단패거리와 예성동인 등을 거쳐서 2000년에 창단된 극단 신기루 만화경의 소속으로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최무성은 그 이후 연극에서 영화로 차츰 영역을 넓혀갔고 특히 '세븐데이즈'와 '악마를 보았다' 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택이 아버지 최무성 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가 폭발하였고 그 인기를 이어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미스터 션샤인' ,'녹두꽃' 등에 출연을 이어가며 스타배우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죠.

 

최무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무성 아내 결혼

최무성은 2002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최무성의 아내의 직업은 원래 연극 배우였고 나이는 4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는데 나이는 18살 정도 된 것으로 보이지만 최무성의 아내와 아들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고 있어요. 최무성은 2002년 연출한 연극 '먼데이 PM5'를 통해서 아내와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주인공이 오달수였는데 최무성의 아내는 오달수의 상대였이었다고 해요.

 

최무성 바퀴달린집 보러가기

최무성 부인(아내) 결혼

최무성과 아내는 극단 신기루 만화경 소속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었고 함께 작품을 하면서 가까워지다가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하는군요. 프로포즈는 특이하게 장인어른이 하셨다고 하는데 연애 2~3개월 정도 한 뒤 장인 어른이 둘을 불러서 둘 다 혼기도 꽉찼는데 연애는 짧게 하고 결혼을 하라고 하셨고 그래서 바로 결혼을 하였는데 당시 최무성 나이 35살, 아내가 31살이었다고 하는군요.

최무성과 아내는 결혼 이후 같은 작품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지만 아들을 낳은 뒤는 더이상 연기 생활을 하지 않고 육아와 집안일을 한다고 하는군요. 최무성이 연극이나 영화에 출연을 할 생각이 있느냐 제안해도 관심만 보이고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최무성은 결혼 이후 아내와 처가에서는 경제적으로 전혀 부담감을 주지 않았고 그런 현명한 아내와 함께 살며 작품을 고르다 보니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을 아주 잘 한 것 같은데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생활과 좋은 연기 계속해서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유재명 프로필 결혼 부인 아들 키

유재명 프로필 결혼 부인 아들 키 배우 유재명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홈타운'에서 '최형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유재명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