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이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1그랜드캐년1 2020. 8. 14. 14:31

이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배우 이엘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소속사를 옮기며 더욱 배우로써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배우 이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이엘의 나이 프로필과 고향 학력 몸매 성형 키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엘 프로필 정보

이엘의 본명은 김지현이라고 하며 1982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이라고 해요.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고등학교 검정고시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 네요.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디플랜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엘 과거 어린시절

이엘은 과거 어린시절에 성격이 내성적이며 특이했다고 해요. 학교 생활 자체가 외롭고 힘들었으며 친구들과도 원만하게 지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학교에 보면 교실에서 항상 혼자 있는 학생이 본인이었다고 하며 결국 고등학교를 자퇴하였다고 하네요. 자퇴 당시 이엘은 친구도 없었지만 꿈도 없었고 결국은 가출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엘은 가출하여 며칠간 방황을 하다 집으로 돌아갔고 자퇴를 결심하며 부모님께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엘 아버지는 화를 낸 뒤 일주일 고민하신 뒤 술을 사주시면서 "네 뜻을 존중해줄 테니 대신 네 인생은 네가 책임져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자퇴한 이엘은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기 위해 검정고시 공부를 시작했고 다행이 성적이 잘 나와 성균관대학교에서 연기예술학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엘 성형수술

이엘은 대학 졸업 후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를 하였으며 무명 시절을 지나 2010년 영화 '황해'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엘은 영화로 주목을 받은 뒤 자신의 하관이 스트레스였고 성형외과에 성형수술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의사가 그 턱이 매력이 되는 시대가 온다며 수술을 거부 하였다고 합니다.

 

이엘 인스타 보러가기

 

이엘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이엘 성형수술

결국 이엘은 성형수술을 하지 않게 되었는데 오히려 그게 매력이 되어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외모와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과거 배우 김재욱과 열애설이 터진적도 있었어요. 이엘 인스타그램에 김재욱 사진을 올렸다가 내리며 오해를 받기도 하였는데 이엘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은 '독신주의자'라고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결혼 뒤에 따라오는 것들을 책임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서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엘은 과거 오랜기간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당시 남자친구와 결혼 같은 연애를 했는데 결국 느낀건 자신은 결혼과 맞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다고 해요. 이엘의 부모님 역시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혼자 멋있게 살아라고 해주신다고 하는군요. 이엘은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몸매 연기도 불사하는 등 배우로의 열정을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이엘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유태오 프로필 나이 아내 니키리

유태오 프로필 나이 아내 니키리 유태오는 최근 드라마에서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담보'에도 조연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인상적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