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세주 프로필 나이 과거 가수 몸매 키

배우 임세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살인자O난감'에서 '최경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임세주는 최근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황실장'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임세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영화 성형 몸매 인스타그램 고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임세주 프로필
  • 임세주 리즈 과거이야기
  • 임세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임세주 프로필 정보

본명 - 임지현

나이 - 1991년 5월 20일 (32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 졸업

데뷔 - 2015년 영화 '장수상회'

소속사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임세주 과거 데뷔전

임세주는 과거 가수가 되고 싶어서 17살에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자퇴를 한 뒤 몇개월이 지나 고등학교 검정고시에 합격하였으며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임세주는 이후 2011년 싱글 앨범을 내고 가수로 정식 데뷔를 하였는데 가수에 데뷔 하기 전 한 때 쇼핑몰 피팅 모델을 하였는데 가수 활동에 필요한 악기와 장비를 혼자 힘으로 마련하고자 잠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임세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임세주는 가수로 활동할 때는 '해오라'라는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데 '해오라'라는 예명은 해오라비라는 난초 이름에서 따온 것이라고 하네요. 이 '해오라비' 난초는 '꿈에서도 당신을 보고 싶다' 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데 이 뜻이 좋아서 예명으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2008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OST 와 2009년 KBS 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 OST에 참여 하기도 하였어요.

0

임세주는 과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환호를 이끌어 낸 수준급 노래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 이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계약을 맺었고 활동명을 임세주로 변경을 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게 되었죠.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임세주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임세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임세주 노래실력 보러가기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노재원 프로필 나이 데뷔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재원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노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노재원은 연극무대 위주로 활동하다 최근 영화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