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현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키

가수 겸 배우 설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설현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조명가게'에서 '이지영'역으로 출연한다고 하죠. 이번글에서는 설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언니 노래 몸매 남자친구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설현 프로필 정보
  • 설현 리즈 과거이야기
  • 설현 남자친구 근황
  • 설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설현 프로필 정보

본명 - 김설현

나이 - 1995년 1월 3일 (29살)

고향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언니 김주현

학력 -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MBTI - ISFP

데뷔 - 2012년 AOA 싱글 1집

소속사 - 이음해시태그

■설현 리즈 과거 데뷔전

설현은 걸그룹 AOA 멤버이자 배우입니다. 설현은 과거 성곡중학교 재학 시절인 2010년 '제8회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FNC에 캐스팅되어 연습생이 되었어요. 학교 홍보모델로 활동하던 중 선생님의 추천을 받아 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설현은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1기 출신으로 연습생이 되고 난 뒤에는 밤늦은 시간까지 춤 연습과 노래 연습을 해서 학교에서는 대부분의 시간을 잠을 자면서 보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설현은 2012년 7월 30일,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AOA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AOA는 밴드와 댄스 무대를 번갈아가며 활동하였지만 큰 반응을 얻지못한 채 넘어가게 되었어요. 같은 해인 2012년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서은수'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하였죠. 이후에도 걸그룹 활동과 배우 활동을 동시에 이어갔고 2014년, 5번째 싱글 '짧은 치마'를 통해 팀은 처음으로 1위도 해보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설현은 그 인기를 더해 오디션을 봐서 영화 '강남1970;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단발머리' 활동 때는 살이 많이 빠져서 전보다 더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며 더 예뻐졌다는 평을 받았어요. 설현은 2010년대 중반 CF스타로 주목받은 만큼 우월한 비주얼을 갖추고 있는데 얼굴은 단아하지만 몸매는 볼륨감이 있으면서도 허리가 가늘어 전형적인 한국식 고전 미인상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특히 설현은 몸매 중에서도 뒤태가 굉장히 예쁘다는 평을 받고 있죠.

설현은 볼륨감 넘치는 엉덩이와 탄탄한 허벅지가 조화되어 건강미 있으면서 섹시한데 한 때 설현이라고 하면 뒤태라는 말이 따라붙을 정도로 유명하였습니다. 과거 통신사 청바지를 입고 뒤태를 강조하여 찍은 통신사 포스터가 도난당했을 정도였어요. 참고로 2022년 싸이월드가 부활하면서 설현의 과거 사진 또한 공개됐는데, 데뷔하기 전부터 미모는 여전하였는데 소속사에서 작정하고 섭외한 인재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닐 만큼 뛰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설현입니다.

 

설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설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설현 열애 남자친구 이상형

설현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데뷔 때부터 일편단심 송중기라며 쌍꺼풀 없는 눈에 선해 보여서 좋다고 밝혔습니다. 연우진도 좋아한다고 하였으며 2018년에는 '어벤져스'를 보고 '크리스 햄스워스'가 새로운 이상형이 되었다고 밝혔어요. 설현은 2016년 8월, 래퍼 지코와의 열애설 기사를 냈고 이후 양측에서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였죠. 하지만 열애 6개월 만에 결별했는데 결별 이유로는 주위의 지나친 관심이 부담스러웠고,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홀해져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작품활동 이어가는 배우 설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주지훈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주지훈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천만배우 주지훈은 '유퀴즈 온더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에 성공시키고 있던 주지훈은 SBS '하이에나'에 이어 tvN 드라마 '지

barobaro82.tistory.com

 

조보아 프로필 본명 리즈 과거 남자친구 열애 MBTI 몸매 키

조보아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조보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텐트밖은 유럽 - 남프랑스'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보아는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