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이은은 이번주 방송하는 예능 '비디오스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은은 최근 A9 미디어로 전속 계약을 하였다는 소식이군요. 오늘은 배우 이은의 프로필 정보와 영화 드라마 근황 근황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은 프로필 정보

배우 이은 본명은 이은경이며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 입니다. 이은 키 166cm 체중 43kg 이며 가족은 1남 1녀 중 첫째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졸업이며 소속사는 장인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은은 1999년 이나영과 함께한 나이스클럽 카다로그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 invu, KFC, 박카스, 환타 등 수 많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며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로는 MBC '뉴하트' '궁','SBS '건빵선생과 별사탕' ,KBS2 '매리는 외박중' ,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영화 '여고괴담4' ,'패션 70s' 등 다양한 작품들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은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2012년 연예계를 떠나기도 하였습니다. 이은에게 힘든일이 겹쳤다고 하는데 사귀던 전 남자친구와 결별을 하며 꼬리표가 계속 달라붙었고 거기다 아버지까지 돌아가시며 무려 3년간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사람들의 기억에서 지워지고 싶다는 생각과 장녀로서 아버지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편의점이나 카페, 수영장 아르바이트에서 부터 증권 회사와 광고 에이전시 회사까지 안 해본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자존심보다 딸과 누나로서 동생도 결혼 시키고 상처받은 엄마도 보듬어야 했기 때문에 일을 하다가 4년만에 연예계로 돌아왔다고 하는군요. 커피숍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소속사 이사가 찾아와 온스타일 '매력TV' 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공백기 동안 이은의 마음은 단단해졌고 내적으로도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인생에 좋은 경험이자 가르침이 되었다고 하는데 앞으로는 배우로써 활발한 모습 이어가는 배우 이은이 되기를 응원해 봅니다.

 

 

예수정 배우 모든정보

배우 예수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반의반' 에 '은수정'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예수정은 최근 끝난 드라마 '블랙독' 에 이어 여러 영화들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barobaro82.tistory.com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