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수진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집

경수진은 지난해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형사록'에서 형사 '이성아'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경수진이죠. 그럼 배우 경수진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역, 과거얼굴, 리즈, 다리, 몸매, 학력, 고향, 가족,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경수진 과거 이야기

경수진은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고 중학생 때 본 드라마 '여인천하'에서 배우 '강수연'의 연기를 보고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고등학생 때 학교 연극반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경수진은 대학 휴학 후 아르바이트로 번 돈으로 연기학원에 등록해 연기를 제대로 배우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1년간 돈을 모아 1년간 연기 공부를 하고 다시 1년간 돈을 모으는 식이었다고 하는데 이 생활을 5년간 반복했었는데, 힘들었지만 이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경수진은 운동도 아주 좋아해 대학교를 스포츠 산업학과로 진학하였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연기를 하기 위해 예술대를 가려고 했지만 등록금이 비싸서 포기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의 꿈을 포기 할 수 없어 연기를 조금 더 해보자는 생각으로 대학을 휴학하고 연기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2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여자주인공인 배우 이보영의 아역을 맡으면서 데뷔하게 되었는데 당시 성인 연기자가 아역을 연기한 흔치 않은 케이스였어요.

■경수진 아역 활동

경수진은 이후에도 단막극 '스틸사진'과 '상어'에서도 여주인공의 아역을 맡았고 아역이 아닌 경우에도 주로 남주인공의 첫사랑 역을 자주 맡아 첫사랑 전문배우라는 말을 듣기도 하였어요. 2013년에는 'TV소설 - 은희'로 첫 단독 주연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으며 드라마 '상어'에서눈 손예진의 아역으로 출연해 닮은꼴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었고 인지도가 많이 오르게 되었죠. 경수진은 그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경수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경수진 성형 몸매

경수진은 자신의 얼굴에 대해 자신감이 없어 성형 수술을 고민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데뷔 전 성형 수술을 고민하고 여러군데의 성형외과에 성형수술 상담을 하러 다녔는데 경수진을 만나는 의사마다 얼굴을 고치면 얼굴 균형이 깨질 수 있다며 성형수술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데뷔까지 성형 수술은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거기다 날씬한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가 되기도 하였는데 청순한 외모와는 다르게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한 때 통통한 하체를 보여준 적도 있었는데 최근에는 다리도 날씬해지며 최고의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경수진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경수진 프로필 정보

경수진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7년 11월 5일생으로 나이는 36살입니다.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하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출생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 장곡고등학교 -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 중퇴이고 키 16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현재 집은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에 살고 있다고 하며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경수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2.22 - [남자배우] - 이학주 프로필 고향 키 과거얼굴

 

이학주 프로필 고향 키 과거얼굴

배우 이학주 프로필 고향 과거얼굴 키 배우 이학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학주는 작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과 '저스티스' ,'멜

barobaro82.tistory.com

2021.10.27 - [남자배우] - 김신록 프로필 나이 남편 박경찬 키

 

김신록 프로필 나이 남편 박경찬 키

김신록 프로필 나이 남편 박경찬 자녀 키 배우 김신록은 새롭게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박정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신록은 올해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