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고은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키

배우 김고은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파묘'에서 '화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은중과 상연'에서도 '류은중'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김고은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어린시절 나이 학력 고향 성형 몸매 남자친구 열애 인스타그램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고은 프로필 정보
  • 김고은 과거 어린시절
  • 김고은 남자친구 작품활동

■배우 김고은 프로필 정보

나이 - 1991년 7월 2일 (3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신체 -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중퇴

종교 - 개신교 (구세군)

MBTI - ENFP

데뷔 - 2012년 영화 '은교'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김고은 과거 어린시절

김고은은 어린시절 중국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직장때문에 4살때 부터 중국의 베이징에서 10년 살았는데 그 중 5년을 베이징 북서부 미윈현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김고은의 아버지는 영화를 보는 것을 아주 좋아하셔서 중국에 살때 수 많은 영화를 함께 봤다고 합니다. 중국 시골에는 한국 학교가 없었기 때문에 김고은은 현지 중국학교를 다녔다고 하는군요.

김고은이 중국에 살던 당시 그 동네나 학교에 외국인은 오직 김고은 가족뿐이었다고 하는데 그런 영향으로 중국어가 매우 능숙하며 문화나 정서에도 익숙하다고 하네요.  그렇게 어린시절 중국의 시골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지냈던 시간이 연기 생활과 가치관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며 원래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영화제작이 관심이 많았고 스태프나 시나리오 작가를 희망하며 계원예고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고은은 계원예고 진학후 선생님이 배우를 해보는 게 어떻겠냐는 권유에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으며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영화 자체는 호불호가 갈렸지만 김고은이 연기한 주인공 '은교'역은 호평을 받았고 김고은은 기대주로 떠오르게 되었어요. 그렇게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2012년 한 해 모든 여우 신인상을 휩쓸게 되었으며 이후 영화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등 다양한 장르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김고은은 배우 데뷔 전 피팅모델로도 활동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키 167cm, 몸무게 48kg이라는 모델급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피팅모델도 하였으며 당시의 사진도 남아져있죠. 그래서 배우 활동 외에도 다양한 화보사진과 많은 광고 모델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글래머러스하지는 않지만 군살없는 슬림한 몸매로 많은 여성팬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김고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고은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김고은 남자친구 작품활동

고은은 '은교'이후 드라마 '도깨비'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할 당시 2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고등학생 연기를 하는 등 동안 배우로 유명합니다. 2018년에는 영화 '변산'에 출연할 당시, 역할을 위해 체중을 8kg이나 찌웠다고 하네요. 그런 김고은은 나이차이 17살의 배우 신하균과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기도 하였는데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고은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이도현 프로필 본명 리즈 고향 학력 가족 군대 키

이도현 프로필 본명 리즈 가족 군대 키 배우 이도현이 최근 소식으로는 최근 끝난 '나쁜엄마'에서 '최강호'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더 글로리'에 이어 연기력과 흥행까지 성공시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