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세빈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자녀

배우 명세빈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민수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명세빈은 지난해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죠. 이번 글에서는 명세빈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전남편 결혼 이혼이유 자녀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명세빈 프로필 정보
  • 명세빈 리즈 과거이야기
  • 명세빈 파혼 사건
  • 명세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배우 명세빈 프로필 정보

나이 - 1975년 4월 10일 (48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신체 - 키 168cm, 몸무게 456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졸업

MBTI - INTJ

데뷔 - 1996년 신승훈 뮤직비디오 '내 방식대로의 사랑'

소속사 - 코스모엔터테인먼트

■명세빈 리즈 과거이야기

명세빈은 광고 모델과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배우로, 1996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평소 팬으로서 좋아하던 신승훈에게 사인을 받다가 이를 본 당시 신승훈의 연예기획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5집 수록곡 '내 방식대로의 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명세빈 파혼 사건

명세빈은 원로 영화배우 '문희'와 한국일보 '장강재 회장'의 아들과 2003년 결혼한다는 소식이 언론에 발표되었고 문희 본인이 직접 언급도 했지만, 집안의 반대로 파혼을 하게 되면서 없던 일로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드라마 '보디가드', '진주 목걸이', '대장금' 등에서 캐스팅 제의가 왔는데 모두 거절했고, 우여곡절 끝에 2004년 MBC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안방극장 복귀를 하게 되었어요.

명세빈은 1999년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문희의 아들을 처음 만났고 행사가 끝난 뒤 열린 축하 파티에서 합석을 하면서 친분을 이어갔고 이후 함께 영화를 관람하거나 식사를 하면서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무려 4년간 연인 관계를 이어갔지만 문희의 남편 집안에서는 집안에 연예인이 두 명이나 들어오는 것을 원하지 않아 반대를 하던 중 문희가 직접 아들이 명세빈과 결혼을 한다고 밝히는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명세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하지만 이런 과정에서 명세빈의 집안에서 결혼에 대해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으며 결혼은 흐지부지 되어 파혼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7년 11살 연상의 변호사 직업을 가진 남편과 결혼을 했지만 2008년, 결혼 5개월 만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였어요. 명세빈과 전남편 사이에는 자녀는 없다고 하며 두 번이나 결혼 기사가 나서 유부녀 이미지가 강하지만 사실상 법적으로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재혼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명세빈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명세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명세빈 리즈시절 보러가기

 

 

김주헌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배우 김주헌은 현재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이상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주헌은 올해에만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와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리고 8월에는 '도도솔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