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상호 프로필 나이 아내 인스타

배우 김상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국제수사'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킹덤'을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김상호는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상호의 나이와 아내(부인)사진 자녀 고향 타짜 머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상호 프로필 정보

배우 김상호는 1970년 7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3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시 출생이고 최종학력은 고등학교 검정고시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와 자녀 1남 1녀가 있으며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김상호는 1987년 뮤지컬 '지붕 위의 바이올린'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입니다.

김상호가 태어났을 때 집안이 무척 가난해 돈을 벌기 위해 대구에 가서 일을 했어야 했고 고등학교를 두번 다녔지만 결국 검정고시로 졸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무살에 배우가 되겠다고 서울로 올라와 극단에 들어가서 포스터를 붙이고 아동극도 몇번 하다가 극단 '청우'에 들어갔고 생계 문제로 연극을 그만두고 아내의 고향인 강원도 원주에 가서 라면가게를 열었다가 망하고 다시 서울 연극판으로 돌아갔다고 하네요.

김상호는 1994년 연극 '종로고양이'로 데뷔를 하였으며 연극계에서 이름을 알리다가 영화 '범죄의 재구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여러 영화에서 맛깔나는 조연 연기를 보여주며 씬 스틸러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평범해보이는 옆집 아저씨의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악역이나 조직 폭력배, 형사 연기등 다양한 배역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김상호 부인 아내 결혼

김상호는 과거 부인을 만난 당시 무명 배우였었는데 도저히 먹고 살기가 힘들어 원주에서 라면 장사를 하고 있었는데 당시 아내의 직업은 대학 도서관의 사서였다고 하네요. 김상호의 아내는 정장 차림에 서류가방을 들고 라면 가게를 오게 되었고 그 모습을 보자 후광이 비추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은 뒤 계속해서 대쉬를 한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결혼해서 살다보니 더 멋진 여자라는 것을 느꼈으며 자신과 살아주는 그 자체로도 멋진 여자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상호는 자신이 정말 잘 한일이 두가지 있는데 한 개는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것이며 두 번째는 자신의 아내를 만난 것이라고 이야기 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원 삼성블루윙즈 팬으로 유명한데 수원 창단시 부터 팬이었다고 하며 아내와 함께 직관하는 모습이 찍히며 김상호 아내의 얼굴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상호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혜준 프로필 몸매 (구경이 - 송이경 )

배우 김혜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구경이'에서 '송이경(케이)'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으로 얼굴을 많이 알린 이후 지난해 드라마 '십시일반'에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