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우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키

배우 서현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몰'에서 '이성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서현우는 최근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뜨고 있는 배우죠. 오늘은 배우 서현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학력 영화 드라마 키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서현우 프로필 정보
  • 서현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서현우 과거 이야기

■배우 서현우 프로필 정보

나이 - 1983년 11월 20일 (40살)

고향 - 부산광역시

가족 - 부모님, 형

학력 - 한일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MBTI - ENFJ

데뷔 - 2010년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소속사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서현우 과거 이야기

서현우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하였으며 졸업 이후 연극과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현우는 데뷔 초 영화 '고지전', '관상', '베테랑' 등에 조, 단역으로 출연하며 경력을 쌓았으며 2017년 '1987'을 시작으로 2018년 '7년의 밤', '독전'을 거쳐 '배심원들'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서현우는 여러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동시에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출연을 이어가기도 하였어요.

■서현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서현우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시간'에 이어 OCN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에 연이어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에서 다양한 배역을 맡았지만 서현우는 매번 다른 얼굴과 다른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어떤 역할을 맡던 그 인물에 빠져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는 장점을 가진 서현우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는 전두환 역을 맡아 머리를 밀며 장군 역으로 출연하였고 동시에 코미디 영화 '해치지 않아'에 출연해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서현우는 다수의 연극과 영화,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도화지 같은 면이 스스로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욕심히 생기고 해본 역할 중에 잘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고 싶은 유혹이 생기지만 그런 마음과 계속 싸우며 편해지는 것을 거부한 채 새로운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는 것에 욕심을 가진다고 하네요.

서현우는 뛰어난 연기로 점점 많은 상업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서도 자신의 고향과 같은 독립영화 출연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기생충'이 아카데미 4관왕에 오르는 모습을 본 뒤 목표를 '영어'로 정해놨다고 하는데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는 배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서현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혜준 프로필 몸매 학력 작품활동 키

김혜준 프로필 몸매 학력 열애 키 배우 김혜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구경이'에서 '송이경(케이)'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으로 얼굴을 많이 알린 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