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주헌 프로필 리즈 결혼 여자친구 키

배우 김주헌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최상록'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주헌은 지난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와 '무인도의 디바', 'KBS 드라마 스페셜 -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김주헌 배우 프로필 정보와 리즈 과거 고향 나이 결혼 아내 몸매 인스타그램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주헌 프로필 정보
  • 김주헌 리즈 과거이야기
  • 김주헌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김주헌 프로필 정보

나이 - 1980년 3월 1일 (43살)

고향 - 경상북도 포항시

신체 - 키 180cm,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

학력 -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졸업

데뷔 - 2007년 연극 '갱스터 NO.1'

MBTI - INFJ

소속사 -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주헌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김주헌은 2007년 연극 '갱스터 no.1'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갈고 닦은 연극배우 출신입니다. 김주헌은 다른 배우들에 비해 연기를 늦게 시작을 하였는데 원래 대학교에서 미술(조소)을 전공했었고 군대를 다녀온 뒤 다시 대입시험을 봐서 서울예때 연극과에 입학을 하였고 2014년까지 극단 골목길의 단원으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주헌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김주헌은 2017년부터 M.Butterfly와 거미여인의 키스 등의 연극에서 주역을 맡으면서 연극 팬들 사이에서 알려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된 계기는 '베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 광고의 호위무사 역과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의 국가 정보원 대테러팀 팀장 정한모 역을 맡으며 알려지기 시작 하였죠.

김주헌은 연기를 늦게 시작한 만큼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알지는 못하고 있어요. 하지만 최근 끝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에서는 '박민국'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이 유명해 지기 시작 했는데 드라마에서 김사부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대립하며 열폭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죠. 하지만 실상은 한석규 덕후라고 하는데 어린 시절에 한석규를 보고 연기자의 꿈을 키워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김주헌은 1년에 한석규의 대표작품인 '8월의 크리스마스'를 3~4번은 본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영화에서도 많은 출연을 이어갔지만 대부분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으며 2016년 영화 '부산행'에서 야구부 감독과 2018년 '궁합'에서는 '육손'역으로 출연을 한 적도 있네요. 김주헌은 알려지진 않았지만 아직 결혼은 안한 미혼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주헌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주헌 팬카페 바로가기

 

김주헌 인스타 바로가기

 

 

수호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집안 성격 mbti 작품활동 키

수호 프로필 집안 학력 성격 키 EXO 멤버 수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힙하게'에서 '김선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수호는 최근 배우로 변신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barobaro82.tistory.com

 

명세빈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파혼 전남편 이혼이유

명세빈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자녀 배우 명세빈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민수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명세빈은 지난해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