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룡 프로필 와이프 아들 필모그래피

배우 류승룡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에서 '최선만'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류승룡은 최근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을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류승룡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리즈 부인(아내) 러브스토리 아들 나이 고향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류승룡 프로필 정보
  • 류승룡 리즈 과거이야기
  • 류승룡 결혼 부인 아내 자녀

■배우 류승룡 프로필 정보

나이 - 1970년 11월 29일 (53세)

고향 - 충청남도 서천군

신체 - 키 175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1남 2녀 중 장남, 부인, 아들 2명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4년 영화 '아는 여자'

소속사 - '프레인 TPC'

■류승룡 리즈 과거이야기

류승룡은 과거 어렸을때부터 연기자를 꿈꿨다고 합니다. 어려운 집안 형편 때문에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학교를 다닐지 아니면 돈을 벌게 될지 진로 문제로 심각한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고등학생일 때 류승룡은 연극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류승룡은 어려운 집안 사정때문에 항상 어두운 얼굴로 열등감 덩어리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학교에 연극반이 생겼고 연극을 하면서 재미를 찾았고 대학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서울예전에 갔고 연기를 배우면서 발레와 한국무용을 배웠다고 하며 일주일에 공연은 2개씩 봤다고 하는군요. 류승룡은 당시 마음속의 열정이 풀 곳이 없어 특이한 패션이나 모습으로 보여주었고 그 때문에 특이한 학생을 구경하러 학교에 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결국 류승룡은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다 1998년 부터 5년동안 '난타'의 1기 멤버로 전세계 공연을 하며 배우로써 삶이 시작되었지만 더이상 성장을 하지 못할 것 같은 불안감에 주변의 만류에도 난타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 뒤 3년간을 막노동을 하면서 지냈다고 하는군요. 성남 인력시장에서 일감을 찾아봤고 우유배달과 과수원에서 일을 하였는데 이때 류승룡의 아내는 류승룡의 인생을 바꾸게 됩니다.

류승룡 부인(아내)

류승룡은 아들들은 공개하였지만 아내는 공개하지 않았죠. 그런데 원래 얼굴은 잘 알려진 사람이라고 하는데 원래 결혼 전 TV리포터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류승룡과 만나게 되고 결혼을 하였는데 그때 류승룡이 난타를 그만두고 경제적으로 아주 힘든 시기였다고 합니다. 빈손으로 생활하며 난타 공연을 하고 있을 때 류승룡의 아내를 만났는데 공연으로 먹기 힘들자 막노동을 하며 일을 하였다고 하네요.

 

류승룡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류승룡이 미래를 고민하고 있을 때 류승룡의 아내가 뒷바라지는 자신이 할테니 더 늦기전에 연극을 하라고 격려해주었다고 합니다. 류승룡의 아내는 "돈은 내가 벌테니 오빠는 난타를 그만두고 연기를 하라"고 말해주었다고 합니다. 결국 류승룡은 난타를 그만두었고 고정수입이 사라진 35살에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이후 아들 류강과 류건 2명을 낳았고 방송에 출연하며 아들의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류승룡 애드립모음 보러가기

류승룡은 인생 최고의 선물이자 최고 원동력을 아이들이라고 하며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산책도 하고 상황놀이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일을 하지 않을 때는 집에서 아내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가장 좋아하며 쉴때는 집돌이 스타일이라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좋은 연기 계속해서 보여주는 배우 류승룡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키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배우 안재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주오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올해 영화 '리바운드'에도 출연하는 등 드라마

barobaro82.tistory.com

 

김유정 프로필 키 아역 오빠 언니

김유정 프로필 키 아역 오빠 언니 김유정은 넷플릭스 영화 '제8일의 밤'에서 주연 '애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유정은 지난해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이어 올해 9월부터는 SBS 사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