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주혁 프로필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남주혁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남주혁은 최근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과 '스타트업'에 출연하는 등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남주혁의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성형 고향 학력 모델 여자친구 근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주혁 프로필 정보

배우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영도구 출생이고 키 187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이며 외동아들이라고 하고 최종학력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남주혁은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입니다.

■남주혁 과거 어린시절

남주혁은 과거 부산시 영도구 동삼동에서 태어났는데 중학교 3학년때 수원으로 이사를 왔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때 까지 농구선수 생활을 했는데 원래는 모델이 아닌 농수선수를 꿈꿨지만 정강이뼈에 혹이 나는 일이 생겨 두번의 수술을 한 뒤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수원시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주혁의 어린시절과 얼굴을 비교해봐도 사실 큰 변화가 없는 외모로 성형수술 의혹은 전혀 없는데 치아는 교정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남주혁 과거 어린시절

남주혁은 스무살이 되어 일일 모델 체험에 지원해 1위를 차지하게 되었고 1위 상으로 3개월 모델 아카데미를 다니게 되었는데 그때 바로 모델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주혁은 고등학교 3학년때 모델겸 배우 장기용을 보고 너무 멋있어 모델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2013년 10월, '2014 S/S 컬렉션 SONGGIO 옴므' 패션쇼 무대를 통해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악동뮤지션의 '200%'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남주혁은 그 이후 예능 프로그램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고정 출연하며 잘생긴 외모로 인기를 얻기 시작하여 2014년에는 드라마 '잉여공주'에 출연하며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죠.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다 2016년 tvN '삼시세끼 고창편'에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 허술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여성팬들의 사랑을 얻게 되었고 그 인기로 인해 더욱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남주혁은 초반에는 어색한 연기력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점점 성장하는 연기로 주연배우로써 자리매김 하게 되었죠. 연기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좋아서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남주혁은 쉴때는 집돌이 스타일로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면서 가만히 누워 천장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남주혁이 출연한 코믹액션 장르 영화 '리멤버'가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드라마 'HERE'의 출연이 확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남주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보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가수 겸 배우 보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고유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보나는 현재 걸그룹 '우주소녀'로 활동을 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