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채민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여자친구

배우 이채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주연 '강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채민은 지난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이번 글에서는 이채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여자친구 류다인 방송 최근영상 인스타 작품활동 수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채민 프로필 정보
  • 이채민 과거 데뷔전
  • 이채민 여자친구 류다인

■배우 이채민 프로필 정보

나이 - 2000년 9월 15일 (23살)

고향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신체 - 키 190.2cm, 몸무게 80kg, 혈액형 A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휴학

MBTI - ISFP

데뷔 - 2021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이채민 과거 데뷔전

배우 이채민은 2000년 9월 15일 경기도에서 1남 1녀 중 첫째로 태어났습니다. 화목한 가정 속에서 모범적이면서 교우관계가 활발한 학교생활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채민은 저동중학교 시절에는 전교 4~5등도 해봤다고 하며 운정고등학교 시절에는 모의고사를 보면 대부분 1등급을 받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이채민이 배우의 꿈을 꾸게 된 계기는 초등학생 때부터 막연하게 배우라는 직업이 멋있다고 생각했지만 무대공포증이 있어 남들 앞에서 말하는 걸 떨려하던 내성적인 성격 탓에 쉽게 도전하기 힘들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초등학교 교사를 목표로 교대를 준비하던 고등학교 2학년 겨울방학 때 마지막 학창 시절이라는 생각이 들어 배우를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채민은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허락을 하셨고, 연기에 도전하더라도 공부를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부모님의 말씀에 연기와 학업 모두 성실히 병행했다고 하네요. 이채민은 연기 전공 대학 입시를 목표로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처음 학원에 들어갔을 당시 못한다는 지적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채민은 승부욕이 강한 성격이라 동기부여가 되어서 더 노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1학기에 남들보다 늦게 시작한 만큼 반년 동안 하루에 2~3시간씩 자면서 연습을 했다고 하며 그 결과 2019학년도 동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에 합격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진학하였다고 하네요. 이채민은 입학 후 회사들과 1년 가까이 미팅하면서 신중하게 고민한 끝에 2020년 9월 15일 '골드메달리스트'와 첫 전속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채민 열애 여자친구 류다인

이채민은 2024년 3월 25일, 거리에서 동갑이자 배우인 류다인과 팔짱을 끼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 이후 4시간 정도 지나 양측에서는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어요. 이채민과 여자친구 류다인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이채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채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채민 류다인영상 보러가기

 

 

노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노정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엔제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노정의는 아역배우 출신이지만 최근 성숙해진

barobaro82.tistory.com

 

지혜원 프로필 과거 데뷔전 몸매 키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혜원 프로필 과거 가족 키 MBTI 배우 지혜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윤헤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혜원은 지난해 KBS2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