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버트 패틴슨 프로필 리즈 여자친구 인스타

영국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영화 '미키 17'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로버트 패틴슨은 과거 영화 '트와일라잇'에 출연하며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죠. 오늘은 배우 로버트 패틴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국적 학력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버트 패틴슨 프로필 정보

배우 로버트 패틴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로버트 더글러스 토머스 패틴슨이며 1986년 5월 13일생으로 나이는 36살입니다. 국적 영국이며 고향은 런던이라고 하네요. 키 185cm이고 헤어색 골드 브라운, 눈 색은 블루라고 합니다. 2004년 드라마 '니벨룽겐의 반지'로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가톨릭입니다.

■로버트 패틴슨 리즈 가족

로버트 패틴슨은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스타가 되었지만 동시에 연기력 논란으로 배우로서의 하락세를 겪기도 하였는데 이후 아트 하우스 필름, 예술영화 위주의 선택과 파격적이고, 발전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연기파 배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로버트 패틴슨은 빈티지 차 수입상인 아버지와 모델 에이전시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아마추어 극단에 들어서면서 연기의 길을 걷게 되었고 '테스' 연극 무대로 배우 에이전시에서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로버트 패틴슨은 12살 때 모델로 잠시 일하기도 했으나 얼마 안 가 자신에게 남성적 매력이 부족하다 생각해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이후 TV 드라마 '니벨룽의 반지' 조연으로 데뷔 후, 2004년 '베니티 페어'로 영화 데뷔하였지만 편집에서 잘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생의 길을 걷던 로버트 패틴슨은 '해리 포터'의 '세드릭 디고리'역을 맡으며 연기 생활이 어느 정도 안정권에 들어서게 되고 차세대 '주드로'로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3년 후 '트와일라잇'의 '에드워드 컬렌'역을 맡으며 10대 여성들의 우상으로 자리 잡게 되었죠.

 

로버트 패틴슨 인스타 보러가기

하지만 이 역에서 보여준 발연기로 인해 청춘 스타 중 하나로 잊혀질뻔 했지만 '코스모폴리스'에 출연하며 터닝포인트가 되었고 '굿 타임'으로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랐으며 '더 킹 : 헨리 5세', '더 라이트하우스'에 이어 크리스토퍼 놀란의 '테넷'에서도 주인공을 맡으며 연기파 배우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더 배트맨'의 새로운 배트맨에 캐스팅이 되었으며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 '미키 17'의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기도 하였어요.

■로버트 패틴슨 연애 여자친구

로버트 패틴슨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는데 '트와일라잇'에서 같이 출연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열애로 유명합니다. '롭스틴'이라고 불리며 많은 주목과 인기를 끌었던 커플이었는데 불륜사건으로 바람을 피운 스튜어트를 받아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4년 9월에는 영국 가수 '탈리아 버넷'과 사랑에 빠져 연인 사이가 되었고 약혼까지 하였어요. 하지만 약혼 3개월 만에 헤어졌으며 2018년에는 모델 겸 영화배우 수키 워터하우스가 여자친구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미키 17'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스티븐 연 프로필 부인 국적 결혼 자녀

스티븐 연 프로필 부인(아내) 결혼 자녀 부모 배우 스티븐 연은 오늘 시작되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라간 상태입니다. 스티븐 연은 영화 '미나리'에서 주연 '제이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