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태호 프로필 나이 결혼 와이프 자녀 근황

배우 류태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류태호는 드라마, 영화, 연극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류태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아들 딸 인스타 작품활동 수상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류태호 프로필 정보
  • 류태호 리즈 과거이야기
  • 류태호 가족 부인 자녀
  • 류태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류태호 프로필 정보

나이 - 1963년 1월 17일 (61살)

학력 -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박사과정 수료

수상 - 1996년 제20회 서울연극제 연기상

가족 - 부인(아내), 자녀 아들, 딸

데뷔 - 1996년 극단 차이무

소속사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류태호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류태호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후 본래 연기를 하다가, 2002년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연극영화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뒤 경민대학교에서 교수로 교편을 잡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장에 대한 갈망이 커서 이례적으로 교수직을 내려놓고 현장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류태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류태호는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오차장의 입사동기이며 친구인 '고과장'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현재는 제주곡제대학교 교수를 겸하며 현장에서 다양한 극에서 호평받는 조연으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류태호는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신입사관 구해령', '나쁜 형사', '투깝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미생' 등과 영화 '살인의 추억', '택시운전사', '내부자들', '악인전', '국가부도의 날', '더 킹', '내부자들' 등에 출연해 명품 조연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류태호 결혼 부인 아내 자녀 근황

류태호는 과거 일산에서 조그만 카페를 했었다고 하며 현재는 제주도로 이주해 살고 있는데 제주도로 이주한 이유가 육아라고 밝혔습니다. 류태호는 늦은 나이에 결혼과 자녀들을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 자녀들을 자연 속에서 키우고 싶어 제주도민이 되었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하지만 류태호의 부인은 일반인이라 얼굴이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류태호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진기주 프로필 나이 집안 리즈 몸매 키 삼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진기주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키 배우 진기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주여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진기주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와 예능까

barobaro82.tistory.com

 

이규형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규형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키 이규형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강성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규형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