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경혜 프로필 나이 과사 양악 언니 결혼

배우 박경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에서 박지은 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연기파 배우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박경혜는 영화 '모가디슈'에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가진 사무원 캐릭터라고 합니다. 오늘은 개성있는 배우 박경혜의 프로필 정보 나이 친언니 결혼 가족 성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배우 박혜경 프로필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박경혜이며 1993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세원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입니다.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이며 키 160cm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거창연극제 연극상,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연극상, 개천연극제 연극상, 제10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인기캐릭터상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무용 1년, 탈춤 6개월, 클라이밍, 수영 등을 배웠다고 하네요.

박경혜는 현재 개성있는 연기로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11년 영화 '애드벌룬'으로 배우 데뷔를 했고 지금까지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경혜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하지만 박경혜 어머니는 박경혜 출산 후 얼굴을 보고 너무 놀랐다고 합니다. 언니는 너무 예쁜데 둘째 아이가 이렇게 된 걸 믿을 수 없었다고 하네요. 박경혜는 과거 학창 시절 눈빛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 급식실에서 밥을 먹는데 무서운 언니들이 와서 눈 똑바로 보고 다니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박경혜는 최대한 급식판만 보고 있었는데 그런 말을 들었다고 하네요.

박경혜는 3000만원 들여 양악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치아가 작고 부정교합이 있어 치아마 너무 빨리 깨졌다고 하네요. 의사 선생님이 치아가 너무 약해 30대면 틀니를 써야 한다고 해서 양악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부정교합만 바로잡고 개성 넘치는 얼굴은 유지하고 싶어 수술 당시 턱 깎기는 거부했다고 하네요. 양악 수술을 했지만 아무도 알아보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독립 영화 '애드벌룬'에서 양아치 역을 지원했는데 사진만 보고 감독님이 자신을 캐스팅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마냥 즐거웠고 진짜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박경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경혜 고백모습 보러가기

박경혜에게는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친언니의 어렸을 때 사진은 보니 똘망똘망 눈이 돋보이는데요. 박경혜는 친언니는 어린 시절부터 예뻤고 이후에는 길거리 캐스팅을 받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경혜는 인복이 많다고 하는데 주변에 나쁜 사람은 단 한 명도 보지 못했다고 하네요. 촬영장에서 기라성 같은 선배 배우들이 많고 평소 존경하는 선배들의 연기를 눈 앞에서 보는 것 만으로도 배움이 된다고 합니다. 촬영현장에 가는 것이 기분이 좋고 하루하루 벅찬 기분이라고 하네요.

박경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이성에게 직설적으로 고백을 해서 연애가 어렵다고 하는데요. 좋아하는 남자가 있으면 곧바로 좋아한다고 고백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잘 안 됐던 것 같다고 하네요. 친구들이 옆에서 말하기를 자신은 어필하고 관심있는 남자 앞에서는 머리를 청순하게 쓸어 올리라며 말을 해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박경혜의 프로필 친언니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