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미디언 박성광은 영화 '웅남이'의 감독으로 SBS 예능 '동상이몽'에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제작사 '웅남이 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는 영화 '웅남이'가 배우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첫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박성광 감독의 영화 '웅남이'에 대한 정보와 배우 라인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웅남이 스토리 장르

영화 '웅남이'는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삼았다고 하는데 곰이 마늘과 쑥을 먹고 사람이 된다는 단군신화를 따라, 종북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형제가 어느 날 쑥과 마늘을 먹고 사라져버린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곰이 사람이 되는 참신하고 기발한 시나리오로 충무로에서도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데 지금껏 보지 못한 강력한 코미디와 함께 액션과 누아르의 장르를 다 담았다고 하는군요.

출연진 라인업

이 작품은 무엇보다 엄청난 출연진 배우 라인업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주인공 '웅남이' 역에 배우 박성웅이, 그리고 배우 최민수와 윤제문, 오달수와 염혜란, 이이경, 백지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캐스팅 되면서 진지함과 코믹까지 보여준다고 하는군요. 최근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박성웅과 염혜란, 이이경, 최민수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으며 최근 다시 얼굴을 비추고 있는 윤제문, 신인배우 백지혜와 한동안 연기활동을 내려두고 있던 오달수의 명 연기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화려한 라인업에 무엇보다 많은 놀라움을 준 것이 바로 영화감독 박성광입니다. 박성광은 방송활동을 병행하며 차근차근 영화감독으로 내공을 다져왔었다고 하는데 박성광이 메가폰을 잡은 '웅남이'는 놀랍게도 박성광의 4번째 연출작이자 첫 장편 연출작이라고 하네요. 코믹 장르를 바탕으로 하는 '웅남이'에 코미디언 박성광 감독이 보여줄 영화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코미디부터 액션, 누아르에 감동까지 담은 영화 '웅남이'는 오는 2022년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