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현 프로필 과거 데뷔전 키

배우 송지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에서 '혜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송지현은 2018년 데뷔한 배우로 올해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최엄지'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이번 글에서는 송지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몸매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송지현 프로필 정보
  • 송지현 과거 데뷔전
  • 송지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송지현 프로필 정보

본명 - 송지현

나이 - 2002년 2월 1일 (21살)

신체 - 키 162m, 몸무게 43kg

데뷔 - 2018년 단편영화 '연우'

소속사 -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송지현 과거 데뷔전

배우 송지현은 2018년 단편영화 '연우'로 데뷔하였는데 원래 댄스스포츠 선수를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댄스스포츠를 하는 것이 어려웠다고 하는데 파트너를 구하는 것이 정말 어렵고 좋은 환경에서 경력을 쌓기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부상 때문에 슬럼프가 오기도 했었다고 하며 언제나 한국에서 챔피언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그게 무너져 내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버지께서 뮤지컬을 한 번 배워보라고 하셨고 관련 학원에 다니면서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송지현은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22살이 되어 연극과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남들보다 늦게 시작한 만큼 2~3배는 더 노력했다는 생각을 했고 학교에서 연극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대극장에서도 연극을 해봤지만 연극이 마치고 난 뒤 공허한 기분이 들었다고 합니다. 시원한 기분보다는 섭섭한 기분이 더 들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드라마나 영화를 해보면 어떨까 고민을 했다고 하는군요.

■송지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송지현은 댄스스포츠를 하면서 '노력하면 안 되는 게 없다'라는 걸 절실하게 깨달았다고 하는데 처음 댄스 스포츠를 시작했을 때 "야, 너 못 한다"라는 말을 들어 발톱이 빠질 정도로 연습을 했고 대회에서 1등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 생각으로 연기도 죽도록 열심히 하면 정말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8년 단편 영화로 데뷔하게 되었고 드라마는 2020년 '연애공식 구하리'로 시작해 '하이에나', '낮과 밤', '안녕? 나야!', '홈타운' , '지옥', '날아올라라, 나비', '소용없어 거짓말'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송지현은 닮고 싶은 배우로 김혜수, 전도연, 김미경을 너무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거울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송지현은 붕어빵을 한입에 먹는 게 불가능하다고 하는데 대신 앉은자리에서 10개 먹기는 가능하다고 하네요. 친하게 지내는 배우로는 김인이라고 하는데 김인이는 계속 말을 놓으라고 하지만 쉽지 않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우주정복이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지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송지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송지현 직캠동영상 보러가기

 

 

한채아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차세찌 자녀

한채아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차세찌 자녀 배우 한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서 '화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채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