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박영린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1그랜드캐년1 2020. 3. 13. 16:13

배우 박영린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에서 주연 '오혜원'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영린은 작년 MBN 드라마 '우아한 가' 에 출연을 하며 조금씩 배우로 발전을 하고 있어 보이네요. 오늘은 배우 박영린의 과거 본명 성형 몸매 나이 결혼 남편 남자친구 인스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영린 프로필 정보

박영린은 1984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태안군 출생이며 박영린 키 165cm 체중 45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소속사는 WS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영린은 한때 '박태인' 이라는 예명을 썼으나 2019년 들어 다시 본명 박영린으로 활동을 하기시작 하였죠. 2008년 MBC '사랑해,울지마' 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2011년 tvN '버디버디' '인연왕후의 남자' 에 이어 '당신의 여자' , '블러드' ,'달콤한 원수' 그리고 작년 '우아한 가' 에서 '황보주영' 역을 맡아 조연 출연에 이어 이번 KBS2 '위험한 약속' 에서는 '오혜원' 역으로 주연배우로 나선다고 합니다.

박영린은 배우 활동을 하면서 리포터 와 MC 를 많이 보며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런 활동 탓에 아나운서라고 잘 못 알려지기도 하였는데 아나운서는 아니며 리포터로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박영린은 과거 뛰어난 몸매로 많은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지금도 박영린이 리포터 할 당시 많은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은 영상이 많이 있을 정도네요.

그래서인지 시상식때나 시사회 때 파격적인 의상을 많이 선보이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한때 한 성형외과 전속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성형 의혹이 제기 되기도 하였지만 과거 박영린의 모습과 비교해 봐도 큰 차이 없는 모습을 자랑하네요. 정말 아주 예쁜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가진 배우 박영린 입니다. 거기다 상당한 동안으로 느껴지죠.

박영린은 과거에 이휘재가 '스폰지' 를 같이 촬영했을 때 대시를 하려 했었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박영린이 누구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박영린이 약간 쌔 보여서 고백을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아직 배우 활동을 위해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 박영린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혜준 배우 모든정보

배우 김혜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2' 에서 중전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시즌1에서는 어색한 연기로 오히려 이름을 더욱 알린 김혜준인데요 시즌2에서는 발전된 연기를 기대해 보겠습..

barobaro82.tistory.com

 

조이현 배우 모든정보

배우 조이현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직 데뷔한 지 몇년 되지 않은 신인 여배우이지만 영화 '변신' 에 이어 비중 있는 작품에 출연을 자주 하고 있네요. 오..

barobaro82.tistory.com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