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이시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에 '서연수'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최근 예능 '짠내 투어' 에도 나오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시아,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이시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이시아 프로필 정보 과거 치치시절 성형 몸매 영화 드라마 열애 결혼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결혼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아 프로필 정보

이시아의 본명은 이지아 이며 1990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시아 키 165cm 체중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으로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휴학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며 소속사는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시아는 2011년 걸그룹 '치치' 에서 나라, 지유, 피치가 탈퇴한 이후 '샤인' 이라는 예명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됩니다. 당시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었는데 허스키한 음색이 특징이었으며 서브보컬 치고는 비중이 적지 않은 편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첫 활동곡 활동이 끝나고 공백기를 가지다가 탈퇴한 이후 2015년에 원앤원스타즈로 소속사를 옮겼고 예명을 '이시아'로 바꾼 뒤 연기자로 전향하였습니다.

이시아는 2013년 MBC 드라마 '구암 허준' 에서 광해군 부인 유씨 역으로 드라마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2015년 '원앤원스타즈' 로 소속사를 옮기게 되고 첫 주연인 JTBC 드라마 '하녀들' 에 '허윤옥' 역을 맡았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이시아를 아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tvN 드라마 '시그널' 에 주인공 '이재한' 의 첫사랑 역에 출연했고 몇번 등장하지 않았지만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합니다.

 

이시아 인스타 보러가기

 

이시아 댄스영상 보러가기

그 때 출연한 '시그널' 은 흥행에 성공하게 되고 이시아의 연기력까지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이후 KBS 일일 드라마 '별난 가족' 에 주인공인 '강단이'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때는 발연기라는 평을 들으며 주연급 배우는 아니라는 소리를 듣기도 하였네요. 그 이후 2016년 말 '아티스트 컴퍼니' 와 계약을 하며 화제가 되었죠. 이 소속사는 정우성과 이정재가 만든 소속사인데 원래 두 명만 있다가 처음으로 영입한 배우가 이시아였기 때문입니다.

2017년이 되어 OCN 드라마 '터널' 에서는 주인공의 아내 '연숙' 역을 맡아 좋은 평을 듣기 시작하였으며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서는 주인공 '유진 초이' 의 어머니 역으로 출연해 짧은 분량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자식을 살릴려는 모성애를 훌륭하게 연기하며 이름과 인지도를 많이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아티스트 컴퍼니'와 계약 만료 후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와 새로 계약을 맺게 되었네요. 

그 사이 영화로는 2017년 '루시드 드림' 에 '최미연' 역으로 조연으로 영화 첫 출연을 하였으며 2018년에는 '얼굴 없는 보스' 에서 주연을, '협상' 에서는 조연을 맡았고 오랜만에 MBC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를 하는군요. 예쁜 얼굴과 가녀린 몸매로 순수한 매력을 가진 배우 이시아,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활동이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조이현 배우 모든정보

배우 조이현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직 데뷔한 지 몇년 되지 않은 신인 여배우이지만 영화 '변신' 에 이어 비중 있는 작품에 출연을 자주 하고 있네요. 오..

barobaro82.tistory.com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