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한가림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1그랜드캐년1 2020. 3. 12. 11:55

배우 한가림은 SBS 일일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에 주연배우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가림인데 오늘은 배우 한가림의 과거 성형 고향 학력 인스타 나이 이상형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한가림 프로필 정보

한가림의 본명은 안현희라고 합니다. 1986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라고 하며 한가림 키 165cm 체중 43kg 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2년 SBS '맛있는 인생'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싸이더스HQ라고 하네요.

배우 한가림은 과거 배우가 된 계기로 막연히 재밌어 보였고 나라면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극 무대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연기 말고는 하고 싶은게 없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꾸준하게 연기를 하다 보니 좋은 기회가 많이 왔다고 합니다. 연극무대에서 오랜 기간 활동을 하다 방송에 노크를 했지만 잘 되지 않자 다시 연극 무대로 돌아가 연기력을 키워갔다고 하는군요.

한가림은 그렇게 드라마 '주군의 태양' ,'징비록' ,'울지 않는 새' ,'천상의 약속'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미녀 공심이 ','원티드' 등 여러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영화로는 2015년 '타투' 에서 어린 조수나 역으로 출연 하였으며 '음란한 가족' 에서는 '현서' 역으로 그리고 2017년 '그리다' 에서는 윤영안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작품으로는 2019년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과 '맛 좀 보실래요' 에 출연을 하였네요.

한가림은 성격으로 평소 활발하고 털털해서 남자 같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물건도 잘 잃어버리고 덤벙대는 면이 있어 스타일리스트나 매니저들이 항상 옆에서 챙겨준다고 하는군요. 그래도 귀엽게 봐주시고 다가가기 편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한가림은 자신의 이런 성격 탓에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여배우라면 조신하고 여성스러워야 된다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자신의 모습 그대로 보여주기가 겁이 났다고 하네요.

한가림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아빠 같고 친구 같은 이성이 좋다고 하며 힘들 땐 먼저 알아주고 위로해주면서 놀 때는 또 친구처럼 화끈하고 재밌는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하였습니다. 청바지에 흰티가 잘 어울리는 남자가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목표로는 꾸준히 연기를 하는거라고 하는데 예쁜 얼굴에 뛰어난 몸매로 예능에서도 볼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조이현 배우 모든정보

배우 조이현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아직 데뷔한 지 몇년 되지 않은 신인 여배우이지만 영화 '변신' 에 이어 비중 있는 작품에 출연을 자주 하고 있네요. 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