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예니 프로필 나이 학력 하버드 몸매 키

배우 박예니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허유경'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데뷔를 한 박예니가 점점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예니의 프로필 나이 과거 학력 하버드 가족 집안 영화 드라마 인스타 성형 몸매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예니 프로필 정보

박예니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3년 8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라고 합니다. 키와 고향 지역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며 학력사항 뉴욕 대학교 티쉬 예술학교 연기과 - 하버드 대학교 A.R.T 석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박예니는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통역사'역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일리언컴퍼니' 입니다.

■박예니 과거

박예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은 TV에 나오는 사람들이 캐릭터가 아니라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달았던 순간부터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게 6~7살 정도였다고 하며 배우가 되고 싶다고 부모님께 고백을 한 것은 초등학교 5학년 때 였는데 부모님은 공부를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교에 합격을 하면 생각해 보겠다는 대답에 순진한 마음으로 8년 동안 공부만 했다고 하네요. 대학교 1학년이 되어 잊지 않고 연기과로 편입하겠다고 이야기 했고 부모님은 그걸 잊지 않고 있었냐며 깜짝 놀라셨지만 허락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박예니는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한 건 제가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인 거 같다. 일하는 매일매일이 재밌고 일할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정말 감사하다"며 "학교에서 해본 연기는 교실 안에서 늘 같은 동기들과 하는 학습행위로만 느껴졌는데, 한국에서 하는 연기는 매번 다른 진짜 같은 세트에서 진짜같이 분장하고 하니까 덕분에 훨씬 현실감 있고 가끔 이게 연기인지 그냥 내 삶인지 착각할 때가 온다. 그 착각이 너무 짜릿하고 좋다"고 연기를 향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박예니는 2018년 'EBS 매일 10분 영어 박예니의 핏 투비 핏'이라는 책을 두 권 내기도 했으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미씽 : 그들이 있었다', '타임즈'에 이어 이번 '너는 나의 봄'까지 출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예니는 자신의 롤모델로 안성기를 꼽기도 했는데 안성기처럼 오래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으며 '착하고 열심히 하는 배우이며 같이 일해도 좋을 것 같다'는 말이 나오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예니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