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열음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키 엄마

배우 이열음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주연 '윤설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열음은 이전 '정글의 법칙'에서 논란이 있은 이후 TV조선 '간택 - 여인들의 전쟁'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열음의 프로필 과거 나이 성형전 몸매 발 고향 학력 집안 엄마 근황 인스타 키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열음 프로필 정보

이열음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이현정이며 1996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배우인 어머니 윤영주가 있으며 최종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열음은 2013년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라고 합니다.

이열음의 본명은 이현정인데 데뷔 당시 소속사의 이름이 '열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당시 소속사의 이름과 같아서 혹시 소속사 대표가 아빠가 아닌가 하는 오해를 받기도 했는데 당시 소속사 대표는 회사를 대표하는 신인 여배우에게 회사 이름을 딴 배우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계절 '여름'으로 알아듣고 싫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순우리말로 '열매를 맺다'라는 깊은 뜻이 있어서 바로 승낙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소속사에는 배우 김성령이 소속되어 있었으며 이열음의 어머니인 배우 윤영주와 김성령은 친분이 많은 사이라고 하는군요.

이열음의 어머니는 배우 윤영주로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과 조연 배우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열음은 어려서부터 여자로서 직업은 아나운서나 배우가 좋다고 하셔서 자연스럽게 배우로 꿈을 잡았다고 하며 데뷔전에는 배우 송혜교를 보면서 배우의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이열음은 고등학교 3학년이던 2014년 연기와 학업을 병행했는데 2013년 8월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로 데뷔하였어요. 당시 여고생역으로 출연하였는데 눈물 연기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신인이지만 뛰어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열음은 2014년 까지는 여중생이나 여고생 역으로 출연을 이어가다가 2017년 영화 '더 킹'에서 조인성의 대학시절 도망친 여자친구 배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OCN 월화 드라마 '애간장'에 여주인공 '한지수'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KBS 드라마 스페셜 - 엄마의 세번째 결혼과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아직까지는 연기로 인지도를 올리지 못했지만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대왕조개' 불법 채취 논란을 겪으며 이름이 엄청나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제작진의 실수였기에 이열음이 비난을 많이 받지는 않았죠.

■이열음 성형 몸매

이열음은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최근 엄청난 몸매 사진들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일찍부터 관리를 잘 한 덕분인지 몸매 특히 다리가 예쁘기로 소문이 나기도 하였어요. 이열음은 어머니가 배우라 금수저 오해가 있을 수 있지만 어머니와 소속사도 다르며 오디션에 합격할 당시 학생 연기를 위해 다른 참가자들은 교복을 갖춰 입고 메이크업을 하고 참여했지만 이열음은 사복에 민낯으로 와서 꾸미지 않고 온 모습을 보고 연기에 자신감이 있다고 판단해 합격을 시켰다고 합니다. 최근 점점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열음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열음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