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써니 키

배우 김예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박은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예원은 과거 영화 '써니'에서 극중 써니들의 반대파 소녀시대의 리더역을 맡으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죠. 최근에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오늘은 배우 김예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싸움 가루지기 영화 드라마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예원 프로필 정보

배우 김예원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김유빈이며 1987년 1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라고 합니다.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고 가족은 부모님만 계신 외동딸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김예원은 2008년 영화 '가루지기'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 입니다.

■김예원 과거

배우 김예원은 대학교에서는 연기를 전공했지만 어릴적에는 무용가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무용을 배우기 시작해 비가오나 눈이 오나 항상 연습실에 머물렀다고 하는군요. 김예원은 당시에 대해 "신세계를 보았다. 너무 행복한, 삶의 중심을 찾은 느낌"이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정도로 무용은 10대 김예원에게 전부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김예원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발목을 다치며 무용을 그만두게 되었는데 인생에서 처음 맞는 시련과 고통이었다고 합니다.

김예원은 평생 춤을 추며 무용가로 살 줄 알았는데 그럴 수 없다는 현실에 김예원을 힘들게 만들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연기를 접하게 되었고 인생은 180도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용과 연기는 비슷한 면이 많았고 그래서인지 김예원은 연기의 재미가 순식간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8년 영화 '가루지기'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꽃미남 라면가게'부터 '로맨스가 필요해2', '질투의 화신', '내일 그대와', '수상한 파트너'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어려웠고 새로웠던 도전을 쌓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1년 영화 '써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뒤 이후 '국가대표2', '도어락'에서 공동 주연을 맡기도 하였어요.

김예원은 최근에는 맑고 깨끗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라디오 진행과 내레이션 참여를 통해서도 이름을 알렸으며 꾸준히 도네이션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기도 합니다. 김예원은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을 때 본인의 성격은 기존 드라마나 영화에서 맡았던 캐릭터와는 달리 조용한 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실제로도 진행 스타일을 보면 성격처럼 조곤조곤히 사연을 전달하고 웃기려는 모습이 아닌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예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