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안미나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사건

1그랜드캐년1 2022. 1. 20. 21:46

안미나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사건

배우 안미나는 현재 방송중인 애플 tv 드라마 'Dr. 브레인'에서 '유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안미나는 2017년 영화 '강철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이후 여러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미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학력 고향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영어 작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안미나 프로필 정보

안미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안미나이며 1984년 10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에요. 학력사항 압구정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철학, 심리학 학사 졸업이며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뿌리깊은나무들(매니지먼트 레드우즈)'라고 합니다.

안미나는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데뷔하였는데 첫 작품부터 인기작품에서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를 보여준데 이어 영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데뷔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로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죠. 그런 안미나는 어려서 부터 주변에 연기하는 친구들을 보며 자연스럽게 배우라는 직업에 관심을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겸 배우인 윤은혜와도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는군요. 하지만 안미나는 학업을 포기할 수 없었기에 연세대에 당당히 입학한 뒤 꿈을 위해 연극동아리에 가입하게 되었고 그렇게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안미나는 데뷔하기 전에 연극하는 선배들에게 연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는데 연기 선배들은 한 해가 지나갈 때마다 연기자 지망생 중 절반이 포기한다고 하며 무작정 이를 악물고 버티기만 하면 결국 끝까지 갈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버텼다고 합니다. 하지만 데뷔 후 연이어 출연작이 무산되면서 남몰래 슬럼프를 겪었다고 하는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따는 사실 하나로 인해 모든 것이 부정적인 상황이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관두려고 생각도 많이 했는데 그때까지 쓰던 한여운이라는 예명 대신 다시 안미나라는 본명을 쓰자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당시 안미나의 소속사에서는 그런 안미나를 설득했고 당장 연기를 하지 않아도 되니 잘 할 수 있는 일부터 찾아 해보라고 권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안미나는 연기를 하고 싶어 하는 소속사 가수들에게 연기를 알려주기도 했고, 과외 사이트에 직접 이력서를 올려서 영어 과외 아르바이트도 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관두고 이력서를 낼 곳을 생각해보니 영어 과외부터 생각이 났다고 하는데 수험생이던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동기들에게 과외 수업을 해주었고 워낙 꼼꼼히 잘 가르친 덕분에 명성이 자자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소속사와의 계약도 끝나고 혼자 생활하던 안미나에게 영화 '강철비' 제작진의 연락을 받게 되었는데 양우석 감독이 개성공단 북한 직원인 '송수미' 역할을 안미나에게 맡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 작품을 하면서 양우석 감독과 많은 대화를 나눴고 지금은 잘해야한다는 생각보다는 연기를 즐기로 현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이후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18어게인'에 이어 'Dr.브레인'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미나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기에 '안미나 남편', '안미나 결혼'의 연관검색어는 사실 무근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안미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2.01.01 - [여자배우] - 고아성 프로필 나이 엄마

 

고아성 프로필 나이 엄마

배우 고아성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wavve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서혜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고아성이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게

barobaro82.tistory.com

2021.12.31 - [여자배우] - 박은빈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박은빈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박은빈 프로필 나이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배우 박은빈은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연모'의 좋은 연기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나름 대상 수상을 기대했는데 안타깝게 내년을 기약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2021.12.30 - [여자배우] - 이세영 프로필 나이 어릴때

 

이세영 프로필 나이 어릴때

배우 이세영은 현재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세영은 지난해에도 MBC '카이로스'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또 한번 'MBC 연기대상'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