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화 프로필 과거 몸매 성격 키

가수 겸 배우 박정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이아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화는 EXID 멤버로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데 2021년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박정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몸매 성격 MBTI 스케줄 노래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박정화 프로필 정보
  • 박정화 리즈 과거 데뷔전
  • 박정화 몸매 성격 작품활동

■배우 박정화 프로필 정보

본명 - 박정화

나이 - 1995년 5월 8일 (28살)

고향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신체 -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인덕원중학교, 백영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종교 - 기독교

데뷔 - 2004년 SBS 드라마 '아내의 반란'

MBTI - ISTP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박정화 과거 데뷔전

박정화는 걸그룹 EXID의 막내이며 가수 겸 배우로 2019년 5월 기존의 소속사와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 소속사를 옮기게 되면서, 정화의 EXID 활동은 휴식기를 갖고 있습니다. 박정화는 과거 초등학교 3학년 때 연기학원을 다니며 연기자의 꿈을 꿨다고 하네요.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간 연습생으로 있다가 하니와 함께 제명당하면서 당시 데뷔를 하지는 못하게 됐었지만 값진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당시 연습생 생활을 하던 비투비의 프니엘, 트와이스 지효와도 친한 사이라고 하는군요.

박정화는 국회방송의 '싱싱 꿈나무국회'라는 프로그램에 MC로 활동하기도 했고 KBS의 '신나라 과학나라'에도 1년 동안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2004년 SBS 드라마 '아내의 반란'에서 변정수와 조민기의 딸 아역으로 출연했고 몇몇 드라마와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였어요. 그러다 만 16살 EXID의 멤버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우여곡절이 많았던 EXID이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EXID가 최고의 위치까지 오르는데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정화 몸매 성격 작품활동

정화는 몸매가 좋은 걸그룹 멤버를 이약기 할 때 헬로비너스의 '나라', AOA의 '설현', 달샤벳의 '우희' 등과 함께 자주 거론되고 있으며 그래서인지 별명이 '핫바디'라고 하네요. 팀 내에서도 언니들을 압도하는 육감적인 몸매로 하니가 부러워했는데 하니는 정화의 몸매를 "핫바디"라며 인정하였고 솔지 또한 '팀에서 가장 자신 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정화는 붙임성이 좋은 성격이라고 하는데 밝은 성격이며 언니들에게 장난을 많이 해 언니들에게 매벌이로 통했다고 하는군요.

박정화는 아역배우로서의 활동 경험을 토대로 성인이 된 후에도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본인이 연기에 대한 열망이 강하고 과거에도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통해 경력을 쌓았죠. 다수의 뮤직비도에 출연했으며 2015년 MBC 에브리원 웹툰드라마 '툰드라쇼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에서 여주인공 '육아영'역을 맡아 첫 성인 연기에 도전했고 이후에도 웹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다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정화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정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박정화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키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배우 안재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주오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올해 영화 '리바운드'에도 출연하는 등 드라마

barobaro82.tistory.com

 

김가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실제성격 인스타

김가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실제성격 인스타 배우 김가희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 걸'에서 '유상순'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가희는 영화 '박화영'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