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도권 프로필 나이 집안 부인 자녀

배우 하도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드라마에서도 다작 배우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하도권이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하도권의 플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부인 아내 여민정 결혼 자녀 아들 딸 노래 MBTI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하도권 프로필 정보
  • 하도권 리즈 과거이야기
  • 하도권 부인 여민정 자녀

■배우 하도권 프로필 정보

본명 - 김용구

나이 - 1977년 3월 3일 (46살)

신체 - 키 183cm, 몸무게 83kg, 혈액형 B형

학력 -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가족 - 부인(아내) 여민정, 자녀 딸 김가연, 아들 김건

종교 - 개신교

군대 - 대한민국 해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4년 뮤지컬 '미녀와 야수'

소속사 - 앤드마크

하도권은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뒤 2016년, 영화와 드라마로 무대를 옮겨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좋은 체격과 성악과 출신다운 발성을 지니고 있으며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또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타 배우들과 달리 전공답게 더빙 없이 성악을 직접 불러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도권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뒤 1994년 뮤지컬 '미녀와 야수'를 시작으로 오페라 '토스카'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라이온킹', '아가씨와 건달' 등 각종 공연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3년 동안 극단 생활을 했었다고 하네요.

■하도권 리즈 과거얼굴

하도권은 늦은 나이지만 새로운 도전에 나섰고, 2016년 웹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와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시작으로 무대를 옮기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하도권은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와 '황후의 품격'에 이어 '스토브리그'에서 '강두기'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어요. 하도권은 원래 고등학생 때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지만 운동선수가 꿈이었다고 하는데 선생님께서 노래하는 것을 듣고 성악을 꼭 해야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하도권의 부모님 역시 운동보다는 음악이 좋다고 생각해 서울대 성악과에 진학시켰고 그렇게 오페라와 뮤지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무대를 버리게 된 계기가 자신이 한 연기를 직접 볼 수 없는게 아쉬웠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게 좋아 고민 끝에 늦은 나이지만 다른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항상 도전을 할 때 자신감이 있었고 가족을 책임질 수 있다는 확신이 들어 TV로 옮기며 배역이 작아졌지만 좋은 모습으로 믿을 수 있는 배우라는 인상을 주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도권 결혼 부인 아내

하도권은 이미 결혼을 했고 두 자녀를 두고 있는 아버지라고 하며 하도권의 부인(아내)은 성우 여민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하도권의 부인 여민정은 '짱구는 못말려'의 '짱아', '안녕 자두야'에서 '자두'등으로 열연한 성우라고 하네요. 하도권은 아내 여민정을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며 "안 예쁜데 마음에 들고, 괜찮다고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하도권의 아내 여민정은 자신보다 2살 연상이라고 하며 연애 8개월 만에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하도권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하도권 복면가왕영상 보러가기

하도권은 교회에서 한창 성악을 하고 있을 때인 2004년경 결혼을 했는데, 프러포즈를 극단 멤버들과 계획해서 커튼콜 때 여민정을 불렀고, 곧이어 노래와 함께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하도권은 아내 여민정과의 결혼 이후 자녀 두 명, 딸 김가연과 아들 김건을 낳았다고 하네요. 하도권은 결혼 18년 차임에도 여전히 잘 때 아내의 머리를 쓰다듬거나 손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구교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이옥섭 MBTI 키

구교환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키 배우 구교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한호열'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기생수 : 더 그레이'에서도 주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