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영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천영민은 새롭게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신아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천영민은 2010년 아역으로 데뷔한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지난해 tvN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한소윤'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천영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아역 고향 학력 성형 몸매 남자친구 열애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영민 프로필 정보

천영민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천영민이며 1997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낭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이며 키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10년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천영민은 2010년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에서 '황금희'의 아역배우로 14살 나이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1년 SBS '위대한 선물'에서 '구승리'역, 2012년 '바보엄마'에서 '김현주 아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이후에도 '선암여고 탐정단',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의사요한'에 이어 '모범형사', '악마판사'까지 조연이지만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어요. 그런 천영민은 과거 어릴적부터 사람들 앞에 나서서 노래하고 춤추는 걸 좋아했다고 하네요. 연기학원을 다니다가 우연히 오디션 기회를 얻게 되었고 그 작품이 바로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이였다고 합니다.

천영민은 어린나이에 데뷔하고 연기를 한지 무려 10년도 넘었지만 부족함을 느낀 순간들은 많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더 배우고 싶었다고 밝히며 "연기라는 자체가 좋다. 그 안에도 많은 과정이 있다. 인물이 어떤 인생을 살아왔는지 생각하고 그를 토대로 연기해내면 뿌듯하고 좋더라"고 말하며 연기의 매력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앞에서 언급한대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천영민이지만 이번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가장 큰 비중으로 합류한 첫 작품이라고 하는군요. 그동안 에피소드 형식의 어두운 인물을 연기했는데 이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또 다른 도전이며 자신이 맡은 배역의 밝은 이미지를 의식하면서 유독 어려웠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천영민은 지난해 3월 오디션을 통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천영민은 드라마내에서 '여우같아도 정 많은 어른아이 - 신아리' 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여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입니다. 천영민의 좌우명은 '오늘을 살자'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해서 살면, 내일이 기다려질 거다. 그렇게 계속 후회 없이 살면서 미래를 기대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이어 "부족함도 느끼지만, 배우로서 한 걸음, 한 걸음 잘 나아가고 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천영민은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기도 한데요 과거얼굴과 비교해봐도 딱히 성형을 한 것 같지는 않으며 아직까지 남자친구 열애설이 나온적은 없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천영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채수빈 성형전 몸매

채수빈은 현재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거기다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