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찬호 부인 박리혜-

박찬호는 대한민국 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이며 아시안 메이저리거 투수 통산 최다승의 전설이라고 합니다. 한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야구 선수이며 KBO 국제홍보의원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영웅이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찬호의 부인 박리혜는 엄청난 스펙과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박찬호 아내 박리혜는 재일동포 3세로 미국의 유명 요리학교 CIA를 졸업한 요리 연구가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요리책 '리혜의 메이저 밥상' 도 출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2년에는 쿠킹 프로그램도 진행을 하였습니다.

박찬호 부인 박리혜는 요리실력도 뛰어나지만 5개 국어에도 능통하다고 합니다. 과거 프랑스 일성급 레스토랑 '피에로 오르시' 와 미국 '쉐파니즈' 등에서 인턴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데요 더욱 대단한 건 박찬호 장인이자 박리혜의 아버지입니다. 젊은 시절 일본으로 건너가 부동산 사업으로 자수성가를 했으며 일본 부호 30위 권에 든다고 합니다. 일본 중앙 토지 주식회사를 맡고 있으며 아내 박리혜가 상속받은 재산만 약 1조 원이 넘는다고 하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박찬호 프로필 본명 박찬호, 국적 한국, 1973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충청남도 공주시이며 학력은 중동초등학교, 공주중학교, 공주고등학교, 한양대 중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박제근, 어머니 정동순, 아내 박리혜, 자녀 딸 박애린, 박세린, 박혜린이 있습니다. 키 185cm, 몸무게 95kg, 혈액형 O형이며 데뷔는 1994년 LA다저스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부인 박리혜는 1975년생이며 학력은 CIA요리학교 수학, 조치대학교 문학 학사라고 하네요.

 

박찬호 인스타 바로가기

박찬호 부인 박리혜는 재일동포 부동산 재벌 박충서의 둘째 딸 입니다. 박찬호와는 2005년 11월 29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딸이 셋 있습니다. 딸의 이름은 애린, 혜린, 세린이라고 하네요.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최초 여성 셰프로 박리혜가 출연하였습니다. 프렌치 이탈리안, 일식, 한식 등을 섭렵한 뛰어난 요리사라고 하는데요 완벽한 아내를 둔 박찬호는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야구선수 박찬호와 박찬호 와이프 박리혜의 프로필, 과거사진, 작품활동, 집안 등에 알아봤습니다.

 

성지루 프로필 나이 집안 아내 아들

성지루 프로필 나이 집안 아내 아들 배우 성지루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인사이더'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성지루는 지난해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곽봉필' 역으로, 그 외 '

barobaro82.tistory.com

 

손현주 프로필 부인 이재숙

손현주 프로필 프로필 부인 이재숙 배우 손현주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2'에서 '원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현주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