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훈 프로필 군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강훈은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강훈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강훈이죠. 오늘은 배우 강훈의 프로필과 과거 고향 학력 나이 누나 인스타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훈 프로필 정보

배우 강훈은 1991년 5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강훈 키 184cm 이며 최종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4년 영화 '피크닉' 에 '후니' 역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배우 강훈은 2014년 영화 '피크닉' 에 '후니' 역을 맡으며 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2015년 영화 '내마내모' 에 출연 하였습니다. 드라마로는 2017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에서 '김경준' 역으로 첫 출연하였으며 이후 '이런 꽃 같은 엔딩' 과 '이옵빠몰까' 에 출연을 하였고 이후 2018년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으로 첫 지상파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이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에 이어 이번 드라마 '어서와' 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훈은 산책이나 운동을 좋아하는데 특히 농구를 아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 밝히기도 하였는데 연애를 하면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많이 집중하는 편이라고 하는군요. 무엇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고민하고 거기에 맞춰가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이 좋으면 먼저 다가가는 편이며 여자친구가 상처받지 않도록 노력을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강훈은 결혼에 대해서도 언급을 한 적이 있네요. 원래 결혼에 대해 별 생각이 없었다가 '이런 꽃 같은 엔딩' 을 촬영하면서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고 그 친구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결혼은 그때 저절로 하고 싶을 것 같다고 말하며 계속 서로를 사랑하고 아껴준다면 이야기는 계속 되는 거라고 생각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강훈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제대로 얼굴을 알릴 기회를 얻었습니다. '어서와' 에서 강훈은 강아지 '솔아' 의 유일한 동족이자 유쾌한 남사친으로써 '눈치는 더럽게 없으면서 근자감 하나는 확실한, 인생사 큰 걱정 없이 낙천적이며 동네에서 고갈비 장사를 하는 부모님 집에 빌붙어 산다' 고 하네요. 이번 작품에서 좋은 연기로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전소민 프로필 성형 몸매

배우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에서 주인공인 '윤미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현재 SBS '런닝맨'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면서도 배우라는

barobaro82.tistory.com

 

한가림 배우 모든정보

배우 한가림은 SBS 일일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에 주연배우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가림인데 오늘은 배우 한가림의 과거 성형 고향 학력 인스타 나이 이상형 등 여러 다양..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