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창욱 프로필 나이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이창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에 주연 '한지훈'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지만 벌써 방송 데뷔한지 10년이 넘은 배우라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이창욱의 프로필과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창욱 프로필 정보

배우 이창욱은 이재백 이라는 이름으로도 활동을 하였었네요. 1984년 7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며 고향은 강원도 동채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이창욱 키 183cm 체중 71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하는군요. 2010년 영화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풍경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창욱은 배로로 데뷔 하기 전 2003년 '빈폴 진' 모델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2년 드라마 '닥터진' 으로 브라운관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창욱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꿈을 찾기 위해 노력을 했고 친구 따라 영화 '취화선' 촬영장에 엑스트라 알바를 하러 간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최민식 배우를 보게 되었고 그 때부터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창욱은 고3이 되고 배우가 되겠다고 말하자 집에서도 찬성을 해 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교 입학 시험에는 떨어지고 '빈폴 진' 모델 등으로 활동을 하다 삼수 끝에 대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입학 후 군대를 다녀왔고 복한 뒤 성악과 무용을 배웠다고 합니다. 발성이 좋지 않다는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고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따로 성악을 배우며 노력을 하는 배우였네요.

이창욱은 오디션을 보러 의상을 들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뮤지컬과 연극을 가리지 않고 닥치는 대로 했으며 새 소속사를 만나며 다시 열정을 불태우기 시작했고 이번에는 이창욱의 노력과 열정이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단역과 조연을 거쳐서 이제는 비중이 있는 조연까지 맡았으며 결국 이번에는 주연까지 맡게 되었네요. 이창욱은 삼십대가 넘어서야 비로서 조금씩 빛을 보게 된 배우입니다.

다른 배우들보다는 많이 늦은 출발이지만 절실함을 느껴 본 만큼 그 소중함을 알고 있고 더욱 열심히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이창욱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네요. 이제는 잘생긴 외모 뿐 아니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 시작한 배우 이창욱, 앞으로 좋은 연기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더욱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