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훈 프로필 나이 리즈 필모그래피 키

배우 서지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이강민'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주왕'과 'YOUTH'에도 캐스팅된 서지훈이네요. 오늘은 배우 서지훈의 프로필 정보, 리즈 과거얼굴과 학력 고향 키 나이 소속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훈 프로필 정보

서지훈은 1997년 4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이며 서지훈 키는 184cm 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대구경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 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서지훈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 라고 하네요.

배우 서지훈은 2016년 드라마 '스그널' 의 장태진 역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같은 해 KBS 연기대상에서는 '드라마 스페셜 - 전설의 셔틀' 로 남자 단막극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 JTBC 드라마 '솔로문의 위증' 에 배준영 역으로 출연을 하였고 2017년에는 '학교 2017' 에 '윤경우' 역으로 출연, 또한 OCN 드라마 '애간장' 에 '이정신' 과 '이열음' 과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 되기도 하였습니다.

서지훈은 과거 중학생 때 KBS 드라마 '드림하이' 에 나오는 배우 김수현을 보면서 연기에 대한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구에서 지내다 보니 오디션 기회가 드물었고 도전 정신 역시 부족해 '한 번 사는 인생,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자' 라는 생각을 가지며 17살 부터 적극적으로 배우에 도전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표준어를 배웠고 사투리는 잘 안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지훈은 학창시절 모두 대구에서 지내다 2015년 말인 19살 때 부터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작 부터 '시그널' 이라는 대박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서지훈이 맡았던 '장태진' 배역은 영상 오디션을 통해서 결정이 되었다고 하는데 극 중 장태진의 심오한 표정 연기가 필요한 장면을 동영상에 담아 지원을 했다고 하며 50번의 실패를 거듭하고 완성된 짧은 영상을 보냈다가 드라마 촬영 하루 전 합격 연락을 받고 서울로 올라가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시그널 이후 여러 드라마들에 조연 역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6년 이후 거의 20편에 가까운 드라마에 주조연급 으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애간장' ,' 미스티','계룡선녀전' ,'드라마 스테이지 - 반야' ,'조선혼담공장속 꽃파당' 에 이어 '터치' 특별출연 후 이번 드라마 '어서와' 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서지훈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황민현 프로필 과거얼굴 누나 키

황민현 프로필 과거얼굴 누나 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은 tvN 드라마 '환혼'에서 '서율'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황민현은 그룹 '뉴이스트' 멤버 출신으로 지난해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서도

barobaro82.tistory.com

 

윤지온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배우 윤지온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지온은 '오세훈' 역을 맡는다고 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