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가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아들

배우 한가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한가인이네요. 이번 글에서는 한가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실물 결혼 남편 연정훈 자녀 아들 집 최근 소식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한가인 프로필 정보
  • 한가인 리즈 과거이야기
  • 한가인 남편 연정훈 결혼스토리
  • 한가인 자녀 아들 딸

■배우 한가인 프로필 정보

본명 - 김현주

나이 - 1982년 2월 25일 (41살)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구산동

신체 - 키 167cm,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남편 연정훈, 딸, 아들

학력 - 경희대학교 관광경영학 졸업

MBTI - ESTJ

데뷔 - 2002년 CF '아시아나항공'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한가인 리즈 과거이야기

한가인은 2002년 아시아나항공 모델로 시작하였는데, 4년 치 등록금이 넘는 모델료를 준다고 해서 학비를 벌어서 어머니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연예인으로 전향하였다고 합니다. 2002년 드라마 '햇빛 사냥'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고, 2003년에는 남편 연정훈을 만나게 해 준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출연을 하였어요. 2003년에는 '연예가 중계'의 MC로 출연하여 인기를 올리던 중 2004년 '말죽거리 잔혹사'에 출연해 '올리비아 허시'를 연상시키는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한가인 남편 연정훈 결혼스토리

한가인은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연정훈과 연인 관계로 출연하였는데 그해 여름 소속사 직원들과 함께 회식을 하는 장면이 여러 사람들에게 목격이 된 뒤 열애설이 터졌고, 이 사건을 계기로 가깝게 지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정훈은 먼저 한가인의 매니저와 친해졌고 이후 한가인에게 술을 많이 사줬다고 합니다. 한가인은 당시만 해도 작품활동이 많지 않아 원래 드라마 촬영할 때 술자리를 자주 갖는게 당연한 것인지 알고 받아주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한가인과 연정훈은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 2003년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연정훈이 신인상을 받으며 수상소감을 말하다 한가인의 이름을 부르며 기사가 나가게 되었고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05년 한가인과 연정훈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어요. 한가인은 당시 결혼을 하면 배우로서의 삶이 끝날 것이라 생각해 고민도 했지만 결혼을 미루고 얻을 수 있는 인기나 돈 보다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한가인 자녀 아들 딸

한가인은 결혼 이후 오랜 기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 불임 루머가 생기기도 하였어요. 사실 한가인이 임신을 바로 하지 않은 건 당시 대학도 졸업 하지 못했고, 이후 '건축학개론'과 '해품달' 출연으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다 결혼 9년 만인 2014년, 임신을 했지만 안타깝게 유산을 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2016년 딸 연재희를, 2019년에는 아들 연재준을 출산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한가인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가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한가인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류혜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필모그래피

류혜영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배우 류혜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강솔A'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류혜영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

barobaro82.tistory.com

 

조보아 프로필 엄마 과거얼굴 몸매 키

조보아 프로필 엄마 과거얼굴 몸매 키 조보아는 올 여름 시작하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 이동욱, 김범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보아는 최근 KBS2 드라마 '포레스트'에 출연하는 등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