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근황

배우 성훈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보여주었던 성훈은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성훈의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성형 몸매 여자친구 결혼 출연작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성훈 프로필 정보

배우 성훈의 본명은 방성훈이며 1983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남구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계시다고 합니다. 2009년 화이트 브라운 '사랑하기 때문에'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성훈 과거 데뷔전

성훈은 과거 연예계 데뷔전 수영선수로 활동을 하다가 부상으로 그만두고 2011년 화이트 브라운 '사랑하기 때문에'로 데뷔하였습니다. 실제로 성훈은 현역시절 대회에서 아주 좋은 기록을 세우는 등 촉망받는 선수였다고 하는데 부상으로 인해 전신마취만 6번, 수술만 약 10번 가까이 했고, 결국 기록이 떨어져서 은퇴를 했다고 밝혔어요. 실제로 28살때 까지 실업팀 소속으로 수영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하며 데뷔 당시 처음으로 본 오디션에서 합격을 해서 본인도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데뷔전에도 얼굴이나 몸매가 상당히 우월한 편이라 한번에 붙을만 한 것 같네요.

성훈은 2011년 SBS '싱기생견'에서 주인공 '아다모'역으로 정식 데뷔하였는데 이 작품의 오디션도 지인따라 간 건데 1000:1 로 합격해서 본인도 놀라고 소속사도 놀랐다고 하네요. 특히 임성한 작가의 작품이었는데 다행이 남자 주연 배우로 신인 혹은 무명을 발탁하였다고 합니다. 첫 작품을 끝낸 뒤 조연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에 다음 작품인 '신의'에서는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나 이후의 작품들에는 거의 다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시간이 흘러 10년 이 흐른 지금 또 한번 임성한 작가의 작품인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성훈은 특히 2017년부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자취 생활은 말 그대로 건어물남인데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있으며 '토니토니 쵸파' 일러스트와 퍼즐, 케로로봇 프라모델, 진격의 거인 일러스트, 로이 머스탱 피규어 등이 보이기도 하였죠. 사실은 본인은 관심이 없는데 팬미팅 때 원피스라는 애니가 좋다고 한 적이 있었는데 그 후 팬들이 퍼즐, 장난감을 보내줬다고 하네요. 이후로도 '나 혼자 산다'에 수차례 출연하였으며 대식가적인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고정회원이 되면서 겉모습은 화려한데 허당인 모습까지 보여주면서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성훈은 수영선수로 활동할 때 워낙 혹독하게 훈련을 받아 운동에 대한 흥미를 잃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배우인 만큼 체중 관리를 해야하기에 예전부터 다녔던 헬스장 관장 양치승에게 1:1 개인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 이 방송이 화제가 되며 양치승 관장 역시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는 반려견 양희를 입양한 이후 먹는 양이 줄었다고 언급하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성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