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윗 프로필 나이 고향 작품활동 키

이다윗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다윗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죠. 오늘은 배우 이다윗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가족 과거 고향 학력 군대 인스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윗 프로필 정보

배우 이다윗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4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계산중학교 - 작전고등학교 - 한국예술원 영화예술계열 졸업이며 2003년 KBS 드라마 '무인시대'로 아역배우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다윗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데뷔 당시 나이가 10살이었습니다. 그 때부터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 연기력이 뛰어나며 영화 '고지전'에 출연해 청룡영화상 신인 남우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하였죠. 그리고 영화 '명왕성'에 출연해 들꽃영화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신인남우상을 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이다윗은 배우 김민석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힌적이 있었는데 이다윗은 MBC '발칙한 동거'를 통해 배우 김민석과 배우 한상준, 그리고 인피니트 성규와 함께 4명이 절친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다윗은 독립영화에서는 주연을 맡아 연기를 했는데 상업영화에서는 주연으로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으며 최근 영화 '스윙키즈'와 '사바하'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이름과 얼굴을 많이 알리고 있습니다.

이다윗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은 모태솔로는 아니며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간간히 연애를 했지만 최근은 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수줍음이 많아서 처음에는 식은땀을 흘리고 여자친구에게 끌려다니다가 어느순간이 되면 자신이 이끌고 가는 그런 연애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연기로는 가슴 절절한 멜로연기도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 아직은 캐릭터 강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다윗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MBTI 작품활동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키 작품활동 배우 원지안은 KBS2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하준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원지안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

barobaro82.tistory.com

 

김시은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가족 동생 작품활동 키

김시은 프로필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키 배우 김시은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시은은 드라마 '특별근로 감독관 조장풍'에서 '오아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