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장우 프로필 학력 아버지 사촌 키

1그랜드캐년1 2021. 4. 15. 17:51

이장우 프로필 학력 아버지 사촌 키

배우 이장우는 오늘 방송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이장우는 오늘 드디어 노래 실력까지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장우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집안 아버지 사촌 학력 여자친구 결혼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장우 프로필 정보

이장우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6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 출생이고 키 184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을 살펴보면 양재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사촌형 환희가 있다고 합니다. 이장우는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장우 과거 사촌형 환희

이장우의 사촌형이 가수 환희라고 합니다. 이장우가 초등학교 6학년 때 사촌형인 환희가 데뷔를 하며 갑자기 스타가 되자 많이 부러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수로는 이길 자신이 없었고 연기를 하겠다고 생각을 하며 그렇게 일찍부터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학원을 등록하고 학원에서 무대에 올랐는데 쳐다보는게 무서워 30분 동안 엉엉 울었다고 하네요. 부끄러워서 도망을 갔지만 자존심이 상해 한달만에 다시 학원을 나갔고 그렇게 중학교 3학년때 부터 여러 드라마에 엑스트라와 단역으로 출연하며 중, 고등학생 때에도 한달에 3~400만원씩 벌었다고 합니다.

■이장우 아버지 어머니

이장우의 아버지는 직업 군인이셨고 예비역 준장 출신이라고 하는군요. 군대 전역 후 사업을 하셨는데 이장우가 어렸을 적 이장우의 아버지는 호텔을 경영하셨다고 합니다.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난 이장우는 늦둥이로 태어났다고 하며 이장우의 어머니는 가수 출신이라고 하네요. 이장우의 어머니는 1970년대에 가수로 활동을 하셨다고 하며 음반을 내고 결혼 전 잠깐 활동을 하다가 결혼 이후 활동을 그만두셨다고 합니다.

 

이장우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장우는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하였으며 2009년 그룹 '24/7' 소속으로 싱글 앨범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멤버 세명은 함께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가수 지망생으로 출연하였는데 이 그룹은 첫 싱글 활동 이후 해체되었으며 현재는 각자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장우는 이후 '수상한 삼형제'와 '웃어라 동해야'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으며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장우 여자친구 결혼

이장우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데 과거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오연서와 사귀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기도 하였죠. 하지만 이 사실이 알려지며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늦은 나이에 군대를 현역으로 다녀왔고 제대 이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과 '우아한 가', 그리고 '삼광빌라 연인들'까지 출연을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거기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이장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최희서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최희서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최희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늦은 나이에 이름을 알린 배우 최희서는 작년 결혼을 한 이후 활발한 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