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희 프로필 나이 결혼 키

배우 이상희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주영실'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희는 독립영화의 전도연이라고 불릴만큼 뛰어난 연기력과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해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상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몸매 성형 독립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희 프로필 정보

배우 이상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나리이며 1983년 10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이에요. 학력사항 울산여자고등학교 - 경인여자대학교 간호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0년 영화 '시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눈컴퍼니' 입니다.

이상희 과거 데뷔전

이상희는 과거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내고 대학교에 진학한 이후 영화가 좋아졌고, 영화를 전공하는 친구를 보면서 막연히 배우에 대한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원래 전공이던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간호사로 일했으나 나중에 간호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상희는 굉장히 많은 독립영화와 상업영화에서 배역을 가리지 않고 출연을 해왔습니다. 관객을 극중 인물에게 집중하게 하는 연기를 선보여주는데 행동이나 표정 말고도 배역에 따라 목소리 톤도 다르게 연기를 하는데 많은 영화에 출연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갖고 있죠. 이상희는 2010년 독립영화 '시선'으로 데뷔한 뒤 계속해서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독립영화계의 전도연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독립영화계의 전도연 이상희

이상희는 원래 본인을 어필하기 위해 '독립영화계의 전도연'이라고 이야기 하였는데 지금은 이상희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면 다른 사람들이 '독립영화의 전도연'이라고 불러줄 정도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상희는 독립영화에 애정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2016년 CGV 아트하우스에서 뽑은 올해의 독립영화 및 배우에 선정되기도 하였어요. 2017년에는 영화 '연애담'으로 제 53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우상, 제4회 들꽃영화상에서 신인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희는 2013년 웹드라마 '미생 프리퀄'에서 '오차장'의 아내로 첫 데뷔하게 되었으며 2018년 '라이프'에서 '김은하'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어요.

이상희는 이후에도 MBC '봄밥'을 비롯해 '검사내전', '반의반', '어서와 조이'에 연이어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그러면서도 꾸준하게 매년 2편 이상의 독립영화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상희는 '있는 그대로'의 연기를 추구하는 편으로 실제로 다른 인터뷰에서 "카메라 앞에서 어색함만 깨뜨릴 수 있다면 누구나 연기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연기관을 알 수 있게 해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이상희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는데 나이보다 상당히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 외의 남자친구나 열애설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상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지후 프로필 과거 성형

배우 박지후는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에서 주연을 맡아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연기

barobaro82.tistory.com

 

윤찬영 프로필 과거 복근 (지금 우리 학교는 이청산)

배우 윤찬영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청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찬영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SBS

barobaro82.tistory.com

 

이은샘 프로필 아역 과거얼굴 (지금 우리 학교는 박미진)

배우 이은샘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박미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은샘은 최근 끝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로 출연해 좋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