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준모 프로필 아내 자녀 필모그래피

뮤지컬 배우 양준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마요섭'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양준모는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양준모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키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양준모 프로필 정보
  • 양준모 리즈 과거이야기
  • 양준모 결혼 부인 자녀

■양준모 프로필 정보

나이 - 1980년 6월 4일 (43살)

고향 -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75cm, 몸무게 77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인(아내) 맹성연, 자녀 딸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성악과,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 석사, 노보시비르스크 국립대학교 국립음악원 성악과 수료

종교 - 개신교

MBTI - ISTP

소속사 - 잼엔터테인먼트

양준모는 뮤지컬 가수이자 교수로 쩌렁쩌렁한 성량과 안정적인 발성법으로 널리 알려진 배우입니다. 노련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정평이 나 있어서, 일본 프로덕션에서 '레 미제라블'의 '장발장'역할로 초대를 받아 현지 공연을 한 경력도 가지고 있어요. 양준모는 현재 '순천향대학교' 공연영상학과 전임교수로 임용이 되었는데 '가창 실기', '공연 제작 실급' 교과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양준모 리즈 과거이야기

양준모는 성악을 전공한 바리톤으로 원래는 오페라 가수를 꿈꾸는 성악도였으나 우연한 기회에 뮤지컬 무대에 서면서 관객들이 웃고 우는 모습을 보고 뮤지컬로 진로를 바꿨다고 합니다. 중후한 목소리와 출중한 노안 외모로 인해 보통 선이 굵고 카리스마 있는 역할을 많이 맡고 있어요. 양준모는 예술고등학교 재학 시절 제대로 된 훈련법을 모츤 채 잘못된 자율학습을 반복하다 만성후두염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양준모는 러시아에서 유학을 하며 이를 커버할 수 있는 발성을 배웠다고 하며 발성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해서인지 같이 공연하는 후배들에게 발성 테크닉 지도를 해 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양준모가 열연한 '팬텀'은 외모부터 내면까지 '팬텀' 그 자체였으며 그가 연기한 '안중근'은 북차오르는 감정을 절제한 안중근 의사 자체였으며 양준모가 연기한 '지킬 앤 하이드'의 '컨프론테이션'은 완벽 그 자체였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양준모 결혼 부인 맹성연 자녀

그런 양준모는 지난 2009년 지금의 부인(아내)인 맹성연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양준모 부인 맹성연의 직업은 뮤지컬 음악 감독이라고 하며 처음 만났을 당시 양준모의 공연을 보다가 도망을 갔었다고 하며 프러포즈 중에도 도망을 갔다고 하네요. 양준모는 피아노가 있는 스카이라운지에서 프러포즈를 했는데 꽃잎을 깔아놓고 초도 켜놓고 기다렸지만 아내는 보자마자 직감한 듯 들어오지 않아 전주만 15분 정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결혼한 양준모는 자녀로 딸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양준모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양준모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황보름별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과거얼굴 성격 키

황보름별 나이 성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황보름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주연 '이루라'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황보름별은 올해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