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키

배우 김민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드라마 '신병'에서 '박민석'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민호는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김민호의 프로필과 나이 과거얼굴 고향 군대 학력 드라마 영화 MBTI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민호 프로필 정보

배우 김민호는 1990년 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김민호는 2006년 '반올림3'에 얼굴을 비춘 뒤 정식 데뷔는 2013년 드라마 '상어'라고 하고 소속사는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김민호는 최근 영화 '스윙키즈'에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몸매와는 다른 현란한 댄스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김민호는 과거 초등학교, 중학교 때 언더그라운드 댄스팀 춤을 배우면서 안무가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춤추는 것을 좋아했고 마이클잭슨의 팬이었는데 중3때 담임 선생님의 예고 권유에 안양예고 입시를 준비하며 처음으로 연기 학원에 갔고 그때부터 연기에 빠지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김민호는 연기학원을 통해 연기에 재미를 붙였고 그 때부터 춤은 취미생활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 춤으로 비스트의 용준형을 만나게 되었는데 김민호가 용준형에게 춤을 배웠고 용준형은 김민호로 인해 연극에 재미를 붙여 함께 연극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비행 청소년을 찍는다는 다큐멘터리에 출연해 함께 사기를 당하기도 하는 등 우여곡절을 겪으며 더욱 친한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김민호는 드라마를 통해 단역에서 조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잠재력을 쌓기 시작하였고 2014년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육성재의 친구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이후 '사랑하는 은동아'에서는 주진모의 매니저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2015년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댄스부의 부원 '민효식'역을 맡아 치어리딩부 다운 춤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김민호 인스타 보러가기

 

김민호 밀착인터뷰 보러가기

김민호는 KBS 드라마 '7일의 왕비' 출연 이후 2018년 '스윙키즈'에서 '샤오팡'역을 맡아 중국인이 아니냐는 소리까지 들을 정도로 좋은 연기력과 뛰어난 춤실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 작품으로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연기상 후보에 올랐고 '부일영화상' 신인남자연기상,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군제대 이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민호,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민호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탤런트 김태영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좋좋소 이미나)

탤런트 김태영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좋좋소 이미나) 탤런트 김태영은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이미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태영은 '좋좋소'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최근 소속사와 계약

barobaro82.tistory.com

 

진아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좋좋소 이예영)

진아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좋좋소 이예영) 배우 진아진은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이예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진아진은 사실 웹드라마와 광고를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