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영 프로필 나이 실제성격 근황 키

배우 이주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에이트쇼'에서 '춘자'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주영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이주영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가족 실제성격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주영 프로필 정보
  • 이주영 과거 데뷔전
  • 이주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주영 프로필 정보

나이 - 1987년 4월 24일 (36살)

고향 -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신체 - 키 175cm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 졸업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5년 영화 '몸 값'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이주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주영은 모델 출신 배우로 2015년 단편영화 '몸 값'의 주연을 맡았으며, 이 영화가 부산국제영화제 단편 경쟁 부문에 오른 데 이어 2016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최우수작품상을 거머쥐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2018년에는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 시보순경 '송혜리'역을 맡아 부녀캐미를 보여주었는데 이 작품이 이주영의 첫 드라마 출연작이기도 하였죠. 이주영은 영화 '독전'에서 농아남매의 '주영'역으로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주영 과거 데뷔전

사실 이주영은 모델을 했을 때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계속 오디션에도 떨어지고 노력하는 것에 비해 잘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국 직업에 대한 불안감이 생겨 항상 다른 직업을 생각해 두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독립영화 '몸 값'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여러 영화에서 단역, 조연을 거치다 '독전' 출연 이후 조연으로 자리를 잡아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주영은 작품에서 보여준 센 모습과 다르게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고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합니다.

이주영은 '독전'에서 센 캐릭터로 연기를 하다 보니 술도 많이 마실 것 같다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 성격도 내성적일 뿐 아니라 술도 전혀 마시지 못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유기견에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 2021년 5월부터 두유라는 유기견을 임보 하다 결국 입양하였다고 하는데 원래 키우던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총 세 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주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주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주영 소개 영상 보러가기

 

이열음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엄마

이열음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엄마 배우 이열음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주연 '윤설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열음은 이전 '정글의 법칙'에서 논

barobaro82.tistory.com

 

천우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천우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키 배우 천우희는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박정민, 류준열, 이열음, 이주영, 박해준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