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훈 프로필 나이 과거 열애 결혼

배우 윤종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종훈은 드라마에서 조연과 특별출연으로 많은 작품에 나오고 있죠. 이번 드라마에서도 '유태은' 역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윤종훈의 과거와 프로필 영화와 드라마 학력 고향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종훈 프로필 정보

윤종훈은 1984년 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윤종훈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 중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남 2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2009년 MBC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YK미디어플러스'라고 합니다.

윤종훈은 과거 대학을 중퇴한 이후 23살 부터 무작정 연극판에 뛰어들었고 수년간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갈고 닦았다고 합니다. 연극무대에서 활약했던 윤종훈은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제대로된 방송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미생' 과 '응급남녀' ,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등에 출연하며 짧은 기간에도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윤종훈은 데뷔 이후 많은 작품들에 출연을 하였지만 아직 많이 떴다고는 할 수 없다는 이야기에 본인 스스로도 톱스타의 위치를 향해 사정 없이 내달리고 싶을 수 있지만 하고자 하는 연기 이외의 어떤 다른 것에 연연하지 않으며 먼 미래나 주변을 신경쓰기 보다는 지금의 일에 충실하게 묵묵히 자기의 길을 가는게 자신의 목표라고 하는군요. 자신의 철학 자체가 진인사대천명과 새옹지마라고 합니다.

윤종훈 성격으로 긍정적이고 차분하며 끈기 있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사람과 술을 좋아하며 주량이 센 편이라고 하는데 소주 3병을 마셔야 알딸딸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 제대 이후 서울로 와서 보증금 20만원에 월세 13만원 짜리 집에서 살았다고 하는데 열악한 환경 때문에 힘들 수 있었지만 오히려 월세를 안 올려준 주인 할머니가 감사하다고 말하는 등 긍정적인 모습을 엿 볼 수 있네요.

윤종훈은 서울액션스쿨 12기 출신이라고 하네요. 윤종훈 자신의 패기를 보여주며 액션 스쿨에 들어갔다고 하며 야구도 좋아해 사회인 야구도 2년이나 하였다고 합니다. 포지션은 주로 2루수 아니면 좌익수를 봤다고 하며 대전 출신으로 한화 이글스 팬이라고 하네요. 2017년에는 서예를 배우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정말 열심히 하는 배우로 매력이 넘치네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더욱 흥하는 배우 윤종훈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이시원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임세미의 다양한 이야기들

 

임세미 배우 모든정보

배우 임세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김보영' 역으로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출연 이후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이라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