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해영 프로필 리즈 남편 자녀 필모그래피

배우 윤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세 번째 결혼'에서 '민해일'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윤해영은 올해 TV조선 드라마 '아씨두리안'에서 '장세미'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윤해영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남편 직업 자녀 근황 작품활동 최근영상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윤해영 프로필 정보
  • 윤해영 리즈 과거얼굴
  • 윤해영 전남편 이혼이유
  • 윤해영 재혼 남편 직업 자녀

■배우 윤해영 프로필 정보

나이 - 1972년 2월 19일 (51살)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신체 - 키 170cm,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오빠, 언니, 남편 윤창호, 자녀 딸

학력 - 신경여자상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 젠스타즈

■윤해영 리즈 과거얼굴

윤해영은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린 다음 연기자로 활동하였습니다. 드라마 '일과 사랑', '연애의 기초', '도시남녀', '보고 또 보고', '백만 송이 장미', '하늘만큼 땅만큼', '압구정 백야' 등에 출연하였어요. 윤해영은 1998년 드라마 '보고 또 보고'에서 '금주'역을 맡아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는데 이 드라마로 MBC 연기대상 인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윤해영 전남편 이혼이유

윤해영이 이름을 알리게 된 건 결혼 이후였는데 윤해영은 1998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윤해영의 나이는 28살로 여자 연예인들중에서는 상당히 빠른 나이였으며 윤해영의 전남편은 사업가였고 둘은 동료 연예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해영과 전남편은 약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2003년 3월 둘 사이에 자녀 딸을 낳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 딸도 낳으며 잘 지내는 것으로 보였지만 2005년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윤해영의 이혼이유로는 전남편 사업이 당시 굉장히 어려웠다고 하며 2004년에는 윤해영과 함께 서울 강남의 대형 가라오케에 투자를 했다가 실패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해영이 이혼 직전에는 전남편과의 공동 명의로 있던 서울 강남의 빌라도 내놓는 등 남편의 사업 부진과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후 방송활동을 재개한 윤해영은 2009년 갑상선암을 앓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다행히 완치가 되었는데 갑상선암을 앓을 당시에 재혼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해영 재혼 남편 직업

윤해영은 딸의 초등학교 학부형을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이후 갑상선암의 외롭고 힘들었던 투병 기간에 재혼 남편 덕분에 잘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재혼 남편의 직업은 안과의사라고 합니다. 국내에서 시력교정시술 분야에서 권위자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군요. 윤해영의 재혼 남편 역시 재혼으로 자녀들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둘 사이에는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윤해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윤해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해영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윤선우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윤선우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윤선우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백단장의 동생인 백영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연이 많은 하반신 마비환자로 출연을 하고 있지만 뛰어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