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휘 프로필 나이 고향 필모그래피

배우 신세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 '피해 여고생'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신세휘는 2015년 tvN 예능 '고교 10대 천왕'으로 데뷔한 배우로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신세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최근영상 작품활동 MBTI 몸매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신세휘 프로필 정보
  • 신세휘 과거 데뷔전
  • 신세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신세휘 프로필 정보

나이 - 1997년 6월 3일 (26살)

고향 -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신체 - 키 158cm,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일신여자고등학교, 계원예술대학교 사진예술과 중퇴

MBTI - INTP

소속그룹 - 웨스

데뷔 - 2015년 tvN 예능 '고교10대천왕'

소속사 - 매니지먼트 비움

■신세휘 과거 데뷔전

신세휘는 2015년 데뷔한 배우로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청주시에 있는 연기학원에 등록하여 연기에 입문해, 작지만 연극에도 참여하고 지인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모델로도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 포기하였고 이후 사진작가로 데뷔를 준비하였으며 예술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히 기자로 활동하는 같은 학급의 친구의 권유로 신세휘의 인터뷰가 신문에 실리게 되면서 인생이 달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세휘의 인터뷰를 본 '고교 10대 천왕'의 PD가 오디션을 권유하면서 이를 계기로 방송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신세휘는 방송 데뷔 전부터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얼짱 스타로 유명했었다고 하는군요. 신세휘는 어릴 때는 꿈이 연예인은 아니었다고 하는데 공예나 피아노 등 잔재주가 많아서 꿈이 매번 변했다고 합니다. 피아노로 체르니 40까지 했다고 하는데 하지만 특출 나게 잘하는 것이 없어서 '내가 잘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에 대한 고민을 하다 친구가 배우를 권했다고 하네요.

■신세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신세휘는 그날 이후부터 드라마를 볼 때 배우들이 어떻게 캐릭터를 살리고 감정이입을 하는지 관심을 갖게 됐고 시청하는 것보다 직접 '스크린에 출연하고 싶다'는 바람이 커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5년 tvN '고교 10대 천왕'으로 얼굴을 알린 후 본격적인 연기 생활에 접어든 신세휘는 2016년 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솔로몬의 위증', '청춘시대 2', '20세기 소년소녀', '통통한 연애 시즌2', '웹드라마의 법칙',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하였습니다.

특히 2015년 SBS 예능 '런닝맨'에서 좀비바이러스에 항체 있는 소녀로 출연하여 예쁜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신세휘는 뛰어난 외모로 성형 의혹이 돌기도 했는데 친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모태 미녀 인증을 하였죠. 신세휘의 부모님은 꽃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2021년에는 '슈퍼밴드 2'에 참여했던 녹두, 조혁진, 장원영과 함께 WESS라는 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세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신세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신세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배우 박유림 프로필 대학 과거얼굴 키

배우 박유림 프로필 대학 과거얼굴 키 박유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 주인공 '민희'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유림은 JTBC 드라마 '기적의 형제'는 '박현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