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종호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키

배우 송종호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왜그래 풍상씨'와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송종호인데 이번에는 어떤 배역을 연기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송종호의 프로필 나이와 과거 고향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종호 프로필 정보

송종호는 1976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송종호 키 188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평택대학교 전산통계학 졸업이고 가족 집안은 2남 중 막내라고 합니다. 송종호는 1997년 서울국제패션 컬렉션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송종호 과거

송종호는 우연히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키가 컸지만 남 앞에 나서는 걸 싫어했고 또 울렁증도 있어서 모델이 되려고 생각을 해본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연하게 알게 된 디자이너 누나의 소개로 쇼에 서게 됐는데 군대를 가기 전 아르바이트 삼아 한 번 해보라고 해서 모델일을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대는 성격이랑 어울리지 않았지만 무대에 서면 흥분되는 그런 긴장감을 즐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송종호는 곧 모델계에서 두각을 보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종호가 모델일을 하던 당시 차승원이 톱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차승원의 뒤를 이을 신예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갑자기 찾아온 인기에 송종호는 자만심도 생기게 됩니다. 모델일을 하다 소속사를 들어가게 되었고 거기서 연기를 해보라는 권유에 2003년부터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초반에는 주목을 받았지만 연기력이 좋지 않아 실망감을 주게 되죠.

결국 송종호는 일을 중단한 체 2년동안 연기만 공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2003년 연기를 시작한 후 5년째 신인 탤런트 꼬리표가 따라 다녔고 백번이 넘는 오디션에서 떨어지기도 하였네요. 그러다 2007년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와 '황금신부'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주로 의사나 재벌2세 역할을 맡은 송종호는 한정된 역할에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였고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윤태웅'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죠.

송종호는 그 이후로는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갑니다. 주연이나 역할과 상관없이 다작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게 되는데 거의 매해 1~2작품에는 꼬박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최근에만해도 '천상의 약속','언니는 살아있다!','화유기','왜그래 풍상씨' 그리고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이쓰루브'를 맡기도 하였어요. 영화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브로커'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송종호 여자친구 결혼

송종호는 꽤 많은 나이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주로 남자배우들과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데 특히 오지호, 김성수 등을 포함해 함께 야구를 하는 사람이 서른 명이나 된다고 하며 남자들끼리 어울리다 보니 여자를 만나는게 어렵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어릴적에는 친구들과 노느라 여자친구를 혼자 두는 경우도 많았는데 지금은 운동 한번 하면 두번 정도는 여자친구를 만나려고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애를 할 여자친구가 없다고 하는군요.

송종호는 과거 연상킬러라는 소문이 난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연상의 여자친구를 사귀었고 오랜기간 만나다보니 그런 소문이 났다고 하는군요. 송종호는 좋은 여자친구만 있으면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혔는데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여자를 만나야 하겠네요. 조만간에 '미운우리새끼' 에서 보게 될지도 모르겠는데 어쨌든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종호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일화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이일화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이일화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일화는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