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수정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키

임수정은 작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특별한 활동 없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임수정은 자신의 인스타에서 여전히 늙지 않는 최강 동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임수정의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과 고향 학력 데뷔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수정 프로필 정보

임수정은 1979년 7월 11일생으로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동구 출생이라고 하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KBS 2TV 드라마 '학교4'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임수정 과거이야기

임수정은 과거 학창 시절에 딱히 눈에 띄는 학생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임수정 말로는 뒤에서 놀았다고 하는데 불량한 친구들과도 놀기도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딱히 공부에 큰 관심도 가지지 않았다고 하며 그래서인지 대학 진학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실제로 임수정의 고등학교 선생님은 임수정에 대해 '공부는 못하는데 아주 예뻤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임수정 과거이야기

임수정은 과거 고등학생때 본 연극에 감명 받아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군요. 1998년 잡지 '쎄씨' 표지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기 시작 하였는데 당시 잡지 모델로 김민희, 이요원, 배두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였고 이들은 일찍부터 방송과 영화로 진출하며 두각을 냈지만 임수정은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 시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임수정 과거이야기

임수정은 연기 공부를 전혀 하지 않은 상태로 연예인이 되었고 데뷔 이후에도 연기 수업을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데뷔 작품이던 '학교4'와 '피아노 치는 대통령'에서는 발연기 소리를 듣기도 하였죠. 임수정은 오디션을 셀 수 없이 많이 봤다고 하는데 오디션에서 계속 떨어졌다고 해요. 오디션을 본 횟수를 50번까지는 세봤지만 그 이후로는 세지 않았다고 하는데 약 300번 가량은 오디션을 본 것으로 생각이 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임수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임수정 리즈시절영상 보기

▶임수정 과거이야기

결국 임수정은 2000년 1월 '좋은 친구들'의 '흑과 백' 코너로 공중파 첫 TV출연을 하게 되었고 오디션을 더 보다가 '학교4'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주연급으로 출연을 하게 되죠. 하지만 중간에 제작진과 불화가 터지며 비중이 급격히 낮아졌고 마지막회에는 거의 엑스트라 급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오디션을 통해 2002년 영화 '피아노 치는 대통령'에서 대통령의 딸 역으로 첫 데뷔를 하였지만 영화 자체 평가가 좋지 않아 화제가 되지도 않았어요.

임수정은 그 이후 터닝포인트가 된 영화 '장화, 홍련'에 캐스팅이 되어 좋은 연기력으로 영화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작품으로 2003년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는데 특히 청룡영화상에서는 심사위원 만장일치를 기록 하였고 이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 캐스팅이 되며 많은 인기를 얻으며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방송 활동과 결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