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령 프로필 나이 리즈 동생 남편 아들

김성령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서 '옥희'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김성령이죠. 오늘은 김성령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시절 남편 이기수 직업 재산 아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인스타 패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성령 프로필 정보
  • 김성령 리즈 과거이야기
  • 김성령 결혼 남편 이기수 아들

▶김성령 프로필 정보

나이 - 1967년 2월 8일 (57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8cm, 혈액형 A형

가족 - 여동생 김성경, 남편 이기수, 아들 2명

학력 - 한국외국대학교 대학원 마케팅학 석사

종교 - 개신교

데뷔 - 1988년 미스코리아 진

소속사 - FN 엔터테인먼트

▶김성령 리즈 과거이야기

김성령은 1988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1988년 연예가중계 MC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1991년 강우석 감독의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에 출연하며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면서 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었어요. 이후 영화와 사극,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많은 작품에서 출연하였는데 평범한 이미지의 배우였었습니다.

김성령은 2012년 45살이 되었을 때 품위있고 차가운 도시적인 여성의 이미지로 변신을 하면서 전성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성령의 여동생은 전 SBS 아나운서인 김성경인데 과거에는 언니와 관계가 별로 좋지 못했는데 다행이 화해를 하였고 함께 여행도 다니는 등 관계 회복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김성령이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게 된 계기는 미용실 원장님의 권유가 있었다고 하며 나가기 전 8등 안에는 들 것 같다고 예상하였다가 결국 미스코리아 진 까지 되었다고 하네요.

▶김성령 남편 이기수

김성령은 과거 1995년 CF 감독과 결혼 소식이 보도되기도 하였지만 결혼식 직전에 파혼을 하였고 이듬해인 1996년 건축관련 사업을 하는 이기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는 부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결혼 생활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성령 남편 이기수는 연세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인데 부산에서는 전설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는 부산의 한 대형백화점에 위치한 아이스링크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성령과 이기수의 부산 집은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88평형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김성령 남편 이기수의 집안은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자 전 부산시장이었던 故오거돈 과 집안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과거 선거때 지지 선언을 하기도 하였죠.

 

김성령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성령 아들동영상 보러가기

김성령은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큰 키에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아직도 많은 화보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하고 있어요. 배우로도 광고 모델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성령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김성령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송중기 프로필 나이 리즈 재혼 와이프 케이티 자녀 아기 키

송중기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케이티 아기 배우 송중기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서 주인공 '로기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개봉을 하는 영화 '보고타'에

barobaro82.tistory.com

 

최성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다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성은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작품활동 배우 최성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괴물'에서 '유재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성은은 2019년 영화 '시동'에서 '소경주'역으로 출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