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구 프로필 나이 아내 김지혜 결혼 자녀

배우 진구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요트원정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드라마 '리갈하이'에 이어 예능프로그램으로 근황 소식을 전하게 된 진구네요. 오늘은 배우 진구의 아내(부인) 김지혜 결혼과 자녀 나이 프로필 고향 집안 몸매 학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구 프로필 정보

진구는 1980년 7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동대문구 출생이라고 하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경동고등학교 - 삼육대학교 광고정보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아내 김지혜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진구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진구 아내 김지혜

진구의 아내 김지혜는 가수 거미와 친한 친구의 동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 다리를 건너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진구와 거미는 모르는 사이였는데 이정의 소개로 거미를 만나게 되었고 거미의 절친을 거쳐 현재 아내 김지혜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개팅으로 아내를 만나게 되었는데 평소 생각하던 이상형이 아니었지만 아내를 보는 순간 '이 사람이랑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며 두 세번 만나 영화를 본 뒤 프러포즈를 준비했따고 하네요.

진구 아내 김지혜 무한도전

진구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아내 김지혜를 언급한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서인데 당시 짝사람하는 사람이 있으며 아주 좋아하는데 고백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방송을 통해 승부수를 던졌다고 하네요. 아내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방송이 나간 뒤 진구의 진심을 알고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구 아내 김지혜 직업 나이

무한도전이 방송되고 얼마 지나지 않은 2014년 4월 진구의 소속사에서 진구의 교제 소식을 전하게 됩니다. 무한도전이 방송된 때 부터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진구 아내 김지혜는 진구보다 4살 연하의 일반인 회사원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4년 5월, 9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를 하였죠. 연인으로 발전한지 5개월만에 결혼을 잡게 되었는데 당시 속도위반 소문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전혀 근거 없는 루머였어요.

 

진구 인스타 바로가기

 

진구 결혼스토리 보러가기

진구 아내 김지혜 프러포즈

진구는 아내 김지혜에게 결혼전 프러포즈를 무려 2~3개월 준비했다고 합니다. 어깨 너머로 배운 편집 기술과 아내 김지혜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이용해 뮤직비디오를 만들었고 아내 생일에 맞춰 친구들을 불러 생일 파티를 하는 것 처럼 하고 아내와 단 둘이서 시간을 보내며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며 프러포즈를 했는데 눈물을 흘리며 결혼을 승락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진구 부인 김지혜 아들

그렇게 진구와 부인 김지혜는 2014년 9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둘을 이어준 이정과 거미가 축가를 불러주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결혼 후 2015년, 2016년 아들 둘을 출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구와 아내는 취미생활을 함께 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육아예능에 나오는날도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는 진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