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우혁 프로필 나이 집안 데뷔전

배우 최우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신민국'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우혁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드라마에서는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오늘은 최우혁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집안 과거 데뷔전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최우혁 프로필 정보
  • 최우혁 집안, 과거 데뷔전
  • 최우혁 작품활동

■배우 최우혁 프로필 정보

본명 - 최우혁

나이 - 1993년 6월 11일 (30살)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가족 - 부모님, 누나 2명

신체 - 키 182cm, 혈액형 A형

데뷔 - 2015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소속사 -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최우혁은 뮤지컬 배우로 '프랑켄슈타인'의 '앙리 뒤프레/괴물'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부터 대형 창작 뮤지컬에서 주연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덕분에 최우혁은 '괴물 신인'이라고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최우혁은 뮤지컬 넘버 콘테스트에서도 프랑켄슈타인의 '괴물'역의 넘버인 '난 괴물'로 우승했는데 당시 나이 23살로 작중에서 친구로 연기를 해야 했던 유준상과는 2배가 넘는 나이차이였다고 하는군요.

■최우혁 집안 과거 데뷔전

그런 최우혁은 집안이 어려운 편이라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 어렸을 때는 나이차가 나는 누나 둘과 함께 그림을 그리거나 과자를 만드는 등 얌전한 모습을 보이자 아버지가 복싱을 배우게 했다고 하네요. 최우혁은 중, 고등학생 때 권투를 했다고 하는데 선배이자 롤모델이었던 최요삼 선수가 경기 중 뇌사상태에 빠지며 마음이 흔들렸고, 훈련 중 여기저기 부상을 입어 결국 권투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우혁은 체육 교사를 목표로 잡고 체대 입시를 준비하다 실패했는데 홍상수 감독 연출부에서 일했던 사촌 형이 연기 입시를 권유해서 수시 4곳에 떨어진 끝에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14학번으로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 '잭 더 리퍼' 뮤지컬을 보고 뮤지컬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때 어머니는 응원했지만 아버지는 못마땅하게 여겼다고 하네요. 최우혁은 여러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돈이 생기면 노래를 배우러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4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지원을 했고 우여곡절 끝에 주연급 3차 오디션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오디션에서 춤을 춰보라는 지시를 받았는데 춤을 못춰서 노래에 맞춰 권투 동작을 했고 결국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로는 '올슉업', '벤허', '명성황후', '번지점프를 하다', '다윈 영의 악의 기원', '엘리자벳', '빠리빵집' 등 다양한 뮤지컬 무대와 연극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최우혁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우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우혁 팬텀싱어영상 보러가기

 

이도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이도겸 프로필 나이 고향 작품활동 배우 이도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강선우'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도겸은 2016년 데뷔한 배우로 지난해 SBS '어게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